"없음"
"소소합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이었어요. 킹사이즈 침대 두개짜리 방이었는데 가격 좋고 시설도 좋았어요. 다만 주변 호텔들이 폐호텔로 방치되어 있어서 을씨년스러웠다고나 할까..."
"괜히 엑스포역 근처에서 고생하느니 여기 가면 쾌적하고 안락하고 편하게 지낼수있다. 주차장도 편했고 체크인도 편했고 객실 뷰도 좋고 얼음 구비되어 있는 것도 좋았고 사우나 이용하고 안마의자도 아주 좋았다. 조식은 나름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여서 만족스럽게 먹고 왔다. 직원들 친절하다."
"좋습니다"
"넓고 청결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