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 좌석 공간

호텔스카이파크 명동1호점 여행 후기

3 out of 5
호텔스카이파크 명동1호점
중구 명동8나길 15,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이용 후기

8.0

매우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283개" "
평점 8 - 좋아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480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173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50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18개" "

8.2/10

청결 상태

8.2/10

직원 및 서비스

8.2/10

편의 시설/서비스

7.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7.8/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heeyou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1 님, 2023년 12월 16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We wi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greet customers with better products. Thank you.

2/10 - 너무 별로예요

Yongsung

가족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3년 11월 4일
First of all, thank you so much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In the future, all employees will do their best to improve their deficiencies and better serve their customers.

2/10 - 너무 별로예요

MULLYU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3년 9월 9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We wi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greet customers with better products.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amanda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3년 7월 9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We wi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greet customers with better products. Thank you.

8/10 - 좋아요

eulyong

2023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3년 6월 30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We wi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greet customers with better products.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amanda

2022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4년 1월 12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We wi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greet customers with better products.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GEONHA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4년 1월 12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We wi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greet customers with better products. Thank you.

4/10 - 별로예요

Sung hye

2022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4년 1월 12일
Thank you for your evaluation of our hotel. We will strive to provide a more comfortable accommodation experience by improving our facilities and services beyond rooms. Thank you again for your evaluation, and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10/10 - 훌륭해요

Romee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4년 1월 12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Skypark Myeongdong 1. We wi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greet customers with better products.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YUK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とてもよかったです。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Illseok

2022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yeongdong 1 님, 2024년 1월 12일
저희 스카이파크 호텔 명동 1호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들로 고객들을 맞이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Haey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님, 2022년 7월 10일
저희 스카이파크 호텔 명동 1호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들로 고객들을 맞이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angwon

2022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님, 2022년 7월 10일
저희 스카이파크 호텔 명동 1호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들로 고객들을 맞이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1호건물에 예약했지만 다른 장소에 있는 2호건물로 원치않게 옮겨가야했으며 시설은 약간 낡은 느낌입니다. 객실 내부에서 퀴퀴한 냄새가나고, 방음이 안되서 다른 객실문이 닫히는 소음에 잠을 깨게됩니다. 원하지않은 위치로 이동되서 체크아웃후에 무거운 짐을 가지고 이동하느라 곤란했습니다.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님, 2022년 7월 10일
우선 저희 스카이파크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른지점으로 이동간의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손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해당 부서와 관계자들에게 잘 전달하여 말씀 하신 부분들이 빠르게 개선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JINW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명동역 가까운 위치에 저렴한 가격이라 좋았습니다. 방이 좀 좁긴했지만, 혼자 잠만 자려고 선택한 숙소였기에 지내기에 문제 없었습니다.
2021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님, 2022년 7월 10일
저희 스카이파크 호텔 명동 1호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들로 고객들을 맞이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장점과 단점
조용하게 머물 수 있었는 데, 복도에서 문 열자마자 2미터 앞에 침대가 위치하다보니 프라이버시는 좀 약했습니다.
2021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프론트 매니저 님, 2021년 3월 25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호텔 스카이파크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방문해주실 기회가 있다면 룸 배정을 개선하여 보다 편안한 서비스로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SEUNGHYEON

단체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적당한 숙소
난방이 안되서 방을 바꿔주셨다 숙소 위치가 좋아서 좋았다
2020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스카이파크 1호점 님, 2020년 10월 31일
안녕하세요. 호텔 스카이파크 1호점 매니저 입니다. 먼저 투숙중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음에 다시 저희 호텔 스카이파크를 이용하실때는 불편함 최소화 하도록 저희 스카이파크 직원 들은 고객님의 사소한 소리에도 귀기울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호텔 스카이파크를 찾아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리며, 다음에 방문시 더 낳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잘 머물다 왔네요
지하철 접근성 좋고 가성비 숙박 괜찮습니다 조금 좁은감은 있지만 대체적으로 잘 머물고 왔습니다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명동 중심에 있으며 지하철이 호텔주면에 3라인이 지나 이동성이 좋음. 공항으로 가는 버스라인도 많아 외국인이 이용하기에 좋음.
2019년 1월에 5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unhe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가성비도 아주 높았구요 기회가 생기면 다시 투숙하고 싶습니다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굉장히 만족합니다
2018년 9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youngchan

작은 룸
가격대비 룸이 너무작았다
2018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sang s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5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명동 한복판의 호텔
명동 시내에 위치해 있어 명동 쇼핑이 편하고 지하철역에서 10분 정도 떨어져 그리 나쁘지 않으나 룸이 너무 작아 답답한 단점이 있고 호텔 진입도 상가 윗층에 있어 편안한 느낌은 아님
2018년 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HOCH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편안했으나, 전망이 업고, 옷장과 방음은 별로.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창이 없어 밖을 볼 수 없고, 옷장이 낮아서 긴옷을 걸기가 힘들었습니다. 방음도 그닥 좋진 못한 것 같구요. 주변 접근성은 나름 좋았네요.
2017년 10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감사합니다
방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불편했슴

8/10 - 좋아요

Jong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방크기, 이불 침대가 작다는 거 외에는 단점이 없음~

10/10 - 훌륭해요

YEON J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10/10 - 훌륭해요

YEON J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정말 최악의 서비스였습니다
체크인부터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예약이름 확인하는것부터 15분이상 지연되더니 계속해서 예약한게 맞냐는 식으로 물어보고, 결국엔 예약확인 됬더니 죄송하다는 말한마디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더 어이없었던건 체크인 시간이 2시였고, 저희는 그보다 더 늦은 3시반에 방문하였는데도 객실이 준비가 안되어있었습니다. 이제서야 청소를 한다더군요 어처구니가없어서정말. 그럼에도 매니저같이 보이는 남자는 당연히 저희가 기다려야 한다는 식으로 말하던구요 책임자의 서비스가 이래도 되는건가요? 그렇게 하고 약 20분이 지나서야 준비가 되었다고 하길래 간단한 호텔이용 안내 해주시는줄 알았는데(외국인들은 다 해주더라구요) 저희는 딸랑 키만 주면서 내일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라는 말만 하시더군요? 참나 저희 무시하는 말투로요. 여기서 제일 최악은 객실 상태였습니다. 호텔은 투숙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 제공의 목적이 있는 곳 아닌가요? 기다린것도 화나는데 화장실안에 떡하니 젖은 걸레가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정말 화가났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그 남자 직원은 면목없다는 전혀 사과의 마음이 없는 목소리로 말하더군요? 도대체 서비스 업계에서 일하는 직원이라고 볼 수가 없었습니다. 저도 서비스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이라 어느정도는 이해하려 했지만 분명 지불한 비용안에는 서비스 가치에 대한 비용도 책정되어 있는것이고 고객은 지불한 비용에 대해 좋은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신 이용 안하려 합니다. 호텔 스카이파크라는 곳 처음 이용하는데요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하지 않을겁니다. 정말 연휴 첫 시작부터 최악이었습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일단 위치상으로 명동한가운데에 위치하여 너무 편하고요 광화문,청계천 구경도 너무 잘했네요

10/10 - 훌륭해요

JIN 님, 뉴욕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에 비해 훌륭했어요.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for business trip
Good for business trip

4/10 - 별로예요

포피 님, 독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혼자서 더블룸에 있었는데 방이 매우 좁았고 한 침대는 창문쪽에 붙여져 있었는데 침대가 벽에 붙어 있는 상태로 통풍이 되지 않아 그런지 파리 같은 날파리가 들고 날고 하는데 꺼림칙 했음. 방청소상태는 그런대로 괜찮았음. 그러나 침대 뒤는 청소를 할 수 없는 상태로 답답했어요.

8/10 - 좋아요

yeaj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괜찮습니다.
위치 좋습니다. 깨끗하고 괜찮습니다. 조금 시끄럽습니다.

10/10 - 훌륭해요

SUNAH 님, china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nice location
It was very tiny room where I have never seen!!! it was just motel not a hotel but the good thing was just the centre of myungdong station!!!!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6/10 - 괜찮아요

RENSON 님, 일본 동경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대학입시준비로 딸아이와 함께 3박을했네요^~^ 명동안에 위치해있어서 쇼핑과 이동이 편리했구요 가족같은 분위기였고 호텔 서비스도 만족했습니다~~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객실이 협소한것과 창이 작아 환풍이 잘 안되고 답답한 느낌이 있다는점. 가격대비해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8/10 - 좋아요

Jaehwa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위치, FAN소음이 약간 거슬렸음
가격과 위치는 만족했고, FAN소음은 조금 시끄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편리한 위치에 합리적인가격입니다^^
가격에비해 만족한상태였고요,다만...객실내 흡연냄새가 심하게 나서 좀 좁은공간에 고생한것 같습니다.창문이 있는 룸인데도...제대로 환기나 방법을 찾아 개선했으면 좋았을듯...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가 좋습니다
위치, 가격, 청결, 친절 등 가격대비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방음이 안되는점에서 커플의 이용은 고려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방이 좀 작은데, 비지니스나 여행이 목적인 분들은 좋을듯 합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잘 다녀왔어요
일본 친구때문에 잡은 곳이엇는데 위치도 너무 좋고 조식도 너무 좋았습니다.

8/10 - 좋아요

Mik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駅、店舗、アクセスが良い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anager 님, 2024년 3월 26일
スカイパーク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当ホテルの明洞内でのショッピングに便利な場所がお客様の役に立ったようで嬉しいです。 お客様に最上のご宿泊をご提供するために最善を尽くすことをお約束し、これからもたくさんのご利用をお願いいたします。 改めて感謝いたします.

6/10 - 괜찮아요

Hisashi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駅や繁華街から近いし、12時にチェックインさせてくれるなどスタッフの対応はとてもいい。でも部屋はビジネスホテル以下の狭さ。バスタブがなくシャワーだけで、シャワーのあとはトイレの床が水浸しになる。部屋の目の前がラウンジのようなものになっていて、夜中までそこで大騒ぎされて眠れない。快適とは程遠かった。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anager 님, 2024년 3월 25일
スカイパークホテルに対する評価とて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明洞内の地理的利点と親切なスタッフにもかかわらず、満足できない客室の大きさを残念に思います。 お客様のご期待にお応えできるよう、全職員努力することをお約束し、改めてご利用ください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8/10 - 좋아요

AK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今回女性3人旅でトリプルに3泊滞在、場所はバス停や地下鉄明洞駅にも近く高立地、シャワー水圧は強すぎて痛い位で高評価です。ただ、やはり狭い!狭さは分かっていたつもりでしたが、窓がなく換気も悪いのか?廊下との温度差がすごかった。真冬なのに部屋はずっと暑い!(エアコンは使用不可でした)収納が少ない!シングルベッド3台が主張していてスーツケースはベッド上でしかパカッと開けられない、小さなクローゼットはあるもののコート3着掛けたらいっぱいで買って来たものを置くスペースもない、天気もずっと悪かったため濡れた洋服を干したり掛けたりする場所もなく困りました。(無理やりドアの上にあるフレームに掛けてました)コスパを考えたら次回は要検討ですかね。
2024년 2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AYAK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M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location. The only draw back was the duvets in the dead of winter (and it so happens I was there when it was minus 13 degree celsius in Seoul) were so thin they seemed more like summer duvets.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Skypark Manager 님, 2024년 1월 30일
Dear guest,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t SkyPark. You were satisfied with the good location, but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by the blanket during your stay. Our front staff is always trying for our guests' convenience. If you contact us at the front desk next time, we will respond quickly. We will also make improvements to ensure your comfort by referring to your feedback. We hope to see you again in the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