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지하철과 연결되어 편리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변에 식당도 괜찮습니다. 다만 주변에 몇백년된 장어집이라고 소개하는 데는 가지마세요. 맛도 없고 엄청난 박아지입니다."
"완전 만족했습니다. 맛사지 받는 제3빌딩과도 가깝고 오사카역과도 가까고 1층에는 24시간 이용가능한 스키약국이 있고... 완전 대만족 이었습니다.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수있는 목욕탕... 다음 여행도 이곳에서 숙박할수 있게 할인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생각중이면 1박이라도 좋으니 진짜 꼭 가보세요 특히 욕탕 거기에 노천탕 그리고 전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31층에 있는 대욕탕 그거 하나만 보고 가더라도 그 어떤 후회없이 만족할수 있습니다"
"위치가 훌륭합니다. 난바역, 난바워크, 난카이난바역, 닛폰바시역, 글리코상, 각종 맛집, 쇼핑센터, 백화점 등등 어딜 가더라도 도보 10분이내 입니다. 길에 지붕이 있어서 비가와도 비 안맞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무조건 오사카여행은 여기에서 묵을 생각입니다. 3층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료가 환상적입니다. 잘 쉬고 갑니다."
"외국인 입장은 직원들의 친절함이 그 나라의 인상을 좌우합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함 덕분에 기억에남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침대 세개인 곳이 별로 없는데 usj도 가깝고 욕탕도 있어서 피로도 풀고 좋아요 조식은 깔끔했고 직원 친절해요"
"유니버셜 바로 앞이고 신상호텔이라 예약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깨끗하고 친절하고 역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고 1층에 편의점도 있어서 최고였어요~~"
"미야비 클럽 패밀리룸과 디럭스 룸을 커넥팅해서 묵었습니다. 이 호텔은 꼭 클럽룸 추천합니다. 뷰가 너무 좋고, 클럽하우스 해피아워 음식과 조식(예약해야함)이 깔끔합니다. 대욕장과 수영장이 없어 5성급이라고 하기엔 살짝 부족하지만 룸 컨디션과 직원들의 친절함과 난바파크스와 연견되서 주변 상권이 훌륭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여행와서 지내기에 최고의 숙소라 생각합니다."
"Nice newly renovated hotel. Good access to everyw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