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청결한 객실. 목포 방문시 자주이용하고 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직원친절하고, 방도 청결. 업그레이드로 뷰도 좋았어요. 조식도 훌륭했어요."
"역 근처에 바로 보이는 큰 건물이라 위치가 좋았고 조용했어요"
"방은 충분히 넓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위치도 좋고 방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여수 재방문하면 신라스테이에서 또 숙박하고 싶습니다."
"화장실이 넓고 깨끗해요. 아침식사도 깔끔해요."
"객실은 깨끗했고 화장실이 샤워실이랑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았고 샤워실 앞이 넓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스타일러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다만 조식이 조금 비싸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