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호탤로서의 위치및 가격은 만족합니다."
"위치가 일단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차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가 편했습니다"
"욕조와 샤워기가 물 조절이 잘 안되어 세군데로 물이 나왔습니다"
"good"
"Enjoyed my stay but the check in process just took too long for 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