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라일라 하우스보트

3.0성급 숙박 시설

De-Laila Houseboats

무료 주차 이용 가능 호텔, 달 호수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사진 갤러리

내부
내부 세부 사진
외부 세부 사진
숙박 시설 정면
클래식 더블룸, 더블침대 1개, 금연 | 책상, 암막 커튼, 간이 침대, 침대 시트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2.0점.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룸서비스
  • 하우스키핑
  • 주차 포함
  • 레스토랑

객실 옵션

클래식 더블룸, 더블침대 1개, 금연

주요 특징

별도의 좌석 공간
평면 TV
암막 커튼
헤어드라이어
전용 욕실
책상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옷장 또는 벽장
  • 17㎡
  • 2명
  • 더블침대 1개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경우 스리나가르 인근 니샤트-샬리마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지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달 호수, 샨카라차르야 리저브드 포레스트에 가보세요. 인디라 간디 튤립 정원, 마딘 사히브의 무덤도 인기 명소로 유명합니다. 케르바와니 아스타판, 레이나와리도 놓치지 마세요.
지도
Opposite Park Hotel, Boulevard Road, Gate No 9, Abi Karpora, Dal Lake, Srinagar, Jammu and Kashmir, 190001

인근 명소

  • 달 호수 - 도보 3분 - 0.3km
  • 무굴 가든 - 도보 10분 - 0.9km
  • 니샤트 바그 - 도보 10분 - 0.9km
  • 샬리마르 바그 - 차로 3분 - 2.6km
  • 니긴 호수 - 차로 10분 - 8.9km

교통편

  • 카카포르 역 - 차로 28분 거리
  • Sheikh Ul Alam Intl. 공항 (SXR) - 차로 46분 거리

레스토랑

  • ‪Le Delice - ‬차로 9분
  • ‪Sunset boulevard restaurant - ‬도보 13분
  • ‪Lhasa - ‬차로 9분
  • ‪Pizza Hut - ‬차로 9분
  • ‪Nathu's Sweets - ‬차로 9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데-라일라 하우스보트

달 호수 인근 호텔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셀프 주차 무료
  • 금연 시설
객실 특징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별도의 좌석 공간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 평면 TV - 케이블 TV 채널 이용 가능
  • 별도의 좌석 공간,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및 책상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지붕 없음)

식사 및 음료

  • 레스토랑 1개

가족 여행에 좋음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편의 시설

  • 정해진 시간 동안 프런트 데스크 운영

고객 서비스

  •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장애인 편의 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 엘리베이터 없음(단층 숙박 시설)
  • 출입구까지 통로에 조명 있음

더 보기

  • 금연 숙박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 암막 커튼
  • 침대 시트 제공

욕실

  • 무료 세면용품
  • 샤워
  • 전용 욕실
  • 타월 제공
  •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평면 TV

식사 및 음료

  • 레스토랑 다이닝 가이드
  • 제한된 룸서비스

더 보기

  • 별도의 좌석 공간
  • 전화
  •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19:00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1: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프런트 데스크 운영: 매일 07:30 ~ 22:30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출입 방법

프런트 데스크(운영 시간 제한)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INR 15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 보증금: INR 5000.0(숙박 기간 내 1회)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INR 15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De-Laila Houseboats Hotel Srinagar
De-Laila Houseboats Hotel
De-Laila Houseboats Srinagar
De-Laila Houseboats Hotel
De-Laila Houseboats Srinagar
De-Laila Houseboats Hotel Srinagar

자주 묻는 질문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19:0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데-라일라 하우스보트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니샤트-샬리마르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달 호수, 무굴 가든, 니샤트 바그 등이 있습니다. 샬리마르 바그의 경우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데-라일라 하우스보트 이용 후기

이용 후기

2.0
평점 10 - 훌륭해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8 - 좋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6 - 괜찮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4 -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1개

4.0/10

청결 상태

2.0/10

직원 및 서비스

2.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4.0/10

친환경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Vinod Kumar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errible Experience

I had booked three double classic non smoking rooms for six family members. Although the reservation was confirmed by Hotels.Com and e mail to this effect was received by me, on reaching the houseboat, the reserved accommodation was denied to us. The houseboat owner refused to accept that the reservation made by me was for three double classic rooms even after showing the confirmation email from Hotels. Com. He continued to insist that the reservation made by me was for three studio rooms instead. As per him the room description given in the email was wrong and asked me to contact Hotels.Com for solution. He offered to accommodate us in studio rooms which were much inferior to the rooms booked by me. He also insisted that this was not a single booking but three different bookings and therefore he could only offer the rooms( of inferior quality) on three different boats separated by considerable distance. Contacting the Hotels.com executives for a solution did not achieve anything.More than two hours were spent in this process. As we were travelling as a family, the offer made by the houseboat owner was not acceptable to us and we had to find another hotel at our expense. Although Hotels.com promised to refund the reservation charges, it was a terrible experience, not expected in a booking made through Hotels. Com. Hotels.com should tweak their policies to guard their client's interests and make the hotels accountable.
2023년 4월에 1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