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가 매우 청결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어 아주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주인부부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바다뷰로 아름답고 깨끗한 곳에서 잘 쉬다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싶을 정도~!!"
"깨끗한 객실 넘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가고 싶은 곳 입니다. 친절한 사장님도 좋아요. 빠른 대응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