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구내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여행 후기

4 out of 5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627b Pale San Vitores Road, Tumon, Tamuning

이용 후기

7.0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999개 이용 후기 중 173개" "
평점 8 - 좋아요. 999개 이용 후기 중 380개" "
평점 6 - 괜찮아요. 999개 이용 후기 중 247개" "
평점 4 - 별로예요. 999개 이용 후기 중 133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999개 이용 후기 중 66개" "

6.4/10

청결 상태

7.4/10

직원 및 서비스

6.4/10

편의 시설/서비스

6.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4.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yanghee

가족 여행
2020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3월 27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is 8 out of 10! We will continue to improve our service and product, so that your next stay with us would be 10 out of 10! Thank you once again!

6/10 - 괜찮아요

In sook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
룸은 눅눅하고 곰팡이냄새가 많이나서 별로였는데..위치나 뷰...바다 근접성은 좋고, 시설도 나름 좋아요(라운드리 등) 베란다 문도 열려서 발코니 나갈수있었고 로비가 젤 시원하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하지만 룸 냄새는 별로입니다. (바닥이 카페트라...)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3월 18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객실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사과 드립니다. 저희는 손님을 위해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공유 할 것을 확신합니다. 저희는 다시 한번 저희 호텔에 머물수 있기를 다시 한번 고려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방문 전에 지적된 문제를 해결해 놓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며 더 나은 봉사를 할 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8/10 - 좋아요

SEONGHYE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5월 3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sincerely thank you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in the futur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2020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2월 23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are overall satisfied with your stay!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2/10 - 너무 별로예요

SEONGBONG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2월 5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feedback! We apologize for not meeting your expectation. We will continue to work on improvement on both our product and service. We hope that you'll give us the chance the serve you better in the future.

8/10 - 좋아요

suman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가성비 최고!
직원들은 친절하며 숙소는 가성비는 뛰어납니다.2가족이 잘 머무르다 왔습니다.
2019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2월 1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많은 것을 의미하며, 직원 서비스관련된 귀하의 관대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간을 내어 저희와 당신의 생각을 공유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10/10 - 훌륭해요

KIM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9일
퍼시픽 스타에 머물고 저희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전반적인 체류에 만족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생각 했습니다. 저희는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면 환영 하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KYUNGS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6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was 10 out of 10!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8/10 - 좋아요

jinwoo

가족 여행
시설이 오래되었습니다 해변과 수영장이 연결 되어 좋았습니다 무난한 숙소입니다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7일
퍼시픽 스타에 머물고 저희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전반적인 체류에 만족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생각 했습니다. 저희는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면 환영 하겠습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JONGBAE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제로 더러운 일본인 소유의 호텔
40년이 넘은 호텔ㆍ녹슬고ㆍ더운물도 잘 안나오고 ㆍ수리가 전무한 호텔ㆍ10만원 짜리 만도 못한 호텔ㆍㅎㅎ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유지 보수,건물 구조 및 시설 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손님을 위해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공유 할 것을 확신합니다. 저희는 다시 한번 저희 호텔에 머물수 있기를 다시 한번 고려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방문 전에 지적된 문제를 해결해 놓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며 더 나은 봉사를 할 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룸컨디션은 생각보다 무난했습니다. 풀장은 하나지만 해변이 좋아서 만족했고 장비대여도 쉽고 해변만 관리하는 직원분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즐기기에 최상입니다.
2020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퍼시픽 스타에 머물고 저희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전반적인 체류에 만족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생각 했습니다. 저희는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면 환영 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뷰와 바다는 만족하지만 룸상태는 기대안하시는게 좋을거예요. 바다뷰만 보고 간다면 그건 괜찮을듯 해요
2020년 1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많은 것을 의미하며,관련된 귀하의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간을 내어 저희와 당신의 생각을 공유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8/10 - 좋아요

Yu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EULG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3박4일 커플여행 중 2박 머무른후기
아무래도 괌의 모든 숙박시설이 오래됬다보니 이쁘다거나 세련됐다는 느낌은 없었다. 오션뷰였는데, 낮은층이라 수영장에 가려 바다까지는 거의 안보였다. 가격대비 기대했던 크기도아니었다. 생각보다 아담했지만 KBS글로벌 채널이 나오는 TV, 냉장고, 침대,물,타월은 다 있어서 깔끔했다. 다만 슬리퍼가 없어서 맨발로 다닐수가 없어 여분의 신발을 신었는데, 개인용 슬리퍼 신고가기를 추천한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에어컨이 딱 선선하게 틀어져있어서 덥지도 춥지도 않게 잘지냈다. 특히나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서 이틀 연속 수영장에서 재밋게놀았다. 프라이빗 비치는 가보지는 못했지만 그냥 에메랄드빛이라 멀리서봐도 이쁘다는거! 주차장을 지나서 나가면 식당가도 있고, 편의점ABC마트도 도보5분거리에있다. 무려 한국인 운영ABC마트이다. 조식도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식당 뷰가 오션뷰라서 아침먹다가 쌍무지개봤어요! 피에스타에 하루머무르면서 먹은 조식보다 퍼시픽이 더 좋았습니다.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하파데이! 저희 호텔에 대해 의견을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전반적으로 만족하신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저희 직원과 공유하겠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고객님을 저희 호텔로 다시 초대 하고 싶습니다.

10/10 - 훌륭해요

Jung mi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으로 적당합니다. 수영장과 해변이 연결되어있어서 매우 좋아요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퍼시픽 스타에 머물고 저희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전반적인 체류에 만족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생각 했습니다. 저희는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면 환영 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YOUNGHWAN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경험담
호텔 위치는 투몬비치와 연결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근데 내부 시설이 조금 노후되어 있네요. 유지보수가 필요해보입니다.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하파데이! 저희 호텔에 머무시고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해 진실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저희 시설은 오래되었지만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시설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에 저희 호텔을 다시 찾아 주시길 희망하며 많은 개선을 확인 하시게 될것 입니다.

8/10 - 좋아요

eunmi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3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are overall satisfied with your stay. We will continue to work on improvement.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2/10 - 너무 별로예요

Mi-Ja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래된 호텔인 줄은 알았으나 너무나 지저분했고 아침 식사는 호텔 조식 경험중 최악이었습니다.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9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건물 구조 및 시설, 아침 식사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손님을 위해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공유 할 것을 확신합니다. 저희는 다시 한번 저희 호텔에 머물수 있기를 다시 한번 고려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방문 전에 지적된 문제를 해결해 놓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며 더 나은 봉사를 할 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퍼시픽 스타
4가족이 자기 좋았고 뷰도 종고 서비스가 좋았다대신 약간 외진 느낌이 있었다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하파데이! 저희 호텔에 대해 의견을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전반적으로 만족하신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저희 직원과 공유하겠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고객님을 저희 호텔로 다시 초대 하고 싶습니다.

8/10 - 좋아요

HYELIN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가성비가 내리는 호텔!
오래 된 곳이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좀 깨끗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만, 뭐 어딜가든 다 그렇다고 하니 그러려니... 벌레나 뭐 그런 건 못 봤어요. 하지만 하우스키핑 하며 화장실 청소를 잘 안 해주시는 게 좀 불편했고 (특히 바닥, 수전), 샤워실 온수 수도꼭지에서 물이 샜지만 그럭저럭 쓸만은 했어요. 하우스키핑을 오후 3시가 다 되어서 해주신다는 게 너무 별로였고, 묵는 동안 바다 가서 놀다가 씻고 나가려고 들어왔는데, 청소 아직도 안되어있고... 그와중에 하우스키퍼 오셔서는 벨 누르더니 언제 나갈거냐는 식으로 채근하듯 묻고 한숨 쉬는 게 기분 나빴네요. 그래서 팁도 최소한으로 주고 나왔어요. 냉장고는 은근히 많이 들어가서 음료수 마트에서 사다가 잔뜩 쟁여놓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영장 물이 좀 더럽긴 하지만 그래도 시설 자체가 나쁜 건 아니었고, 프라이빗 비치가 연결되어있고 간이 샤워장(바닷물만 헹궈내는 용도)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타월이랑 물놀이 용품 빌려주셔서 놀기에 편하고 좋았어요. 아 그리고 차 타고 근처 나가면 바로 유명한 식당, 마트 있어서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남들한테 강추할 만한 수준은 아닌 것 같아요.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건물 구조 및 시설, 유지 보수, 청소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손님을 위해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공유 할 것을 확신합니다. 저희는 다시 한번 저희 호텔에 머물수 있기를 다시 한번 고려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방문 전에 지적된 문제를 해결해 놓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며 더 나은 봉사를 할 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8/10 - 좋아요

Jung Eun

2019년 12월에 7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30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is 5 out of 5!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with us!

4/10 - 별로예요

tk 님, 대구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직원들이 불친절합니다. 한국인 직원은 그나마 친절했습니다. 이 분은 칭찬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가장 많아보이는 직원은 시종일관 불쾌하게 대응해서 정말 화가 났습니다. 시설은 전반적으로 만족하나 특정 직원 몇 명이 호텔 평판을 심히 훼손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4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직원 서비스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손님을 위해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공유 할 것을 확신합니다. 저희는 다시 한번 저희 호텔에 머물수 있기를 다시 한번 고려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방문 전에 지적된 문제를 해결해 놓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며 더 나은 봉사를 할 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6/10 - 괜찮아요

Suhyun

가족 여행
가족여행 가성비 굿 호텔
저렴한 가격으로는 가성비 좋은편입니다. 위치가 좋구요, 남자들은 걸어서 k마트 갈 거리이며 바로 길건너 abc스토어도 있고 한식당도 있고 편했어요, 그리고 걸어서 해변가쪽으로 이파오비치에서 놀수도 있어서 괜찮았어요, 프론트에 요청하면 전자렌지 룸 안으로 갖다줍니다. 다만 룸안에 카페트가 축축한편이구요, 거의 대부분 오션뷰입니다. 샤워기필터는 따로 챙겨가셔야 해요. 저희 4일동안 필터색이 변했어요.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3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유지 보수,욕실 시설이 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손님을 위해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공유 할 것을 확신합니다. 저희는 다시 한번 저희 호텔에 머물수 있기를 다시 한번 고려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방문 전에 지적된 문제를 해결해 놓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며 더 나은 봉사를 할 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8/10 - 좋아요

SUNGM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이용후기
시설은 오래되었지만 깨끗하게 관리잘 되어 있습니다 셔틀버스타기에는 위치가 좋아요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3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많은 것을 의미하며,관련된 귀하의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간을 내어 저희와 당신의 생각을 공유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EUNGWOO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2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was 10 out of 10!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방에서 냄새나는것 빼고는 만족했던~~ 위치나 바닷가좋아요 늦잠자고싶은데 10시쯤 청소한다고 두드려서 그건좀
2019년 12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3일
저희 리조트에 대한 리뷰를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주시면 문제를 자세히 검토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4/10 - 별로예요

Sojung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너무 맑았고 침대 매트리스는 다 푹 꺼져있음. 시설도 별로임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23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확실히 공유 할 것 입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일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저희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시킬 수 있는 영역을 구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6/10 - 괜찮아요

Geunjeo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갑
가성비최고리조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렴한데 수영장있고 투몬비치이용가능하고 걸어서 이파오비치까지 K마트가깝고 무료셔틀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시설이 노후되긴했지만 불편함없고 직원분들 무뚝뚝하지만 친절합니다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27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확실히 공유 할 것 입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일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저희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시킬 수 있는 영역을 구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위치가 시내에서 쫌 떨어져있긴한데 가성비좋은호텔인거같습니다 오션뷰도좋았습니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27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많은 것을 의미하며,관련된 귀하의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간을 내어 저희와 당신의 생각을 공유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가격은 저렴 했으나, 괌 특성상인지.. 실내의 시설물이 많이 낡아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은 녹이 슬어 있거나, 떨어진 부분도 있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아주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잘 응대해 주었습니다.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27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머물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많은 것을 의미하며, 직원 서비스 관련된 귀하의 관대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또한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건물 구조 및 시설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손님의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확실히 공유 할 것 입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일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저희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시킬 수 있는 영역을 구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그냥 싼맛에 가는곳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27일
저희 리조트에 대한 리뷰를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주시면 문제를 자세히 검토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의 소중한 손님으로 모실수 있기를 기대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오래된 리조트 치고 있을거 다 있고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다시 괌에 여행가도 여기 이용할 수 있어요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18일
퍼시픽 스타에 머물고 저희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전반적인 체류에 만족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생각 했습니다. 저희는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면 환영 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다음에는 또 이용안할것 같습니다
3박 이용했습니다. 우선 수영장이 아담하고 차갑지 않아서 좋았고 호텔 앞 비치도 나쁘지 않았으나 모래사장이 넓지 않아 누워 있는 것은 힘들었습니다 방이 오래되어 바닥이 카펫 이었기 때문에 맨발로 다닐수 없었고 아기가 있다면 침대에만 둬야 했습니다. 침대가 습하거나 그런것은 없었습니다 시내와 멀어 택시 또는 렌트가 필요합니다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18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많은 것을 의미하며,관련된 귀하의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간을 내어 저희와 당신의 생각을 공유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12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are overall satisfied with your stay!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10/10 - 훌륭해요

HYOSEO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18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is 5 out of 5!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노후된 건물인지는 알고 있었지만 정말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룸도 오래되었다. 특히 TV는 두께가 50CM가 넘는 10년이상된 두꺼운 브라운관 TV이고 정말 잠만 잘수 있는 공간이다.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18일
하파데이! 저희 호텔에 머무시고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해 진실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저희 시설은 오래되었지만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시설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에 저희 호텔을 다시 찾아 주시길 희망하며 많은 개선을 확인 하시게 될것 입니다.

6/10 - 괜찮아요

YUNMI

가족 여행
나름
괜찮았어요. 가격대비
2019년 1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18일
퍼시픽 스타에 머물고 저희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면 환영 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숙소근처 비치가 맘에 들었어요 청결상태는 샤워부스가 망가져서 교체하는 등 전체적으로 청결이 좀 아쉽네요 나머지는 맘에 들었어요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18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로 부터 Hafa Adai인사 드립니다. 우선 저희 호텔에 머물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확실히 공유 할 것 입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일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저희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시킬 수 있는 영역을 구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6/10 - 괜찮아요

BORA

2019년 11월에 4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WOOJEONG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3일
Hafa Adai! We are sorry to hear that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 We will continue to work on improvement on both our service and product! Thank you for your valuable feedback!

8/10 - 좋아요

CHANG GYO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2019년 1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3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are overall satisfied with your stay! 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

6/10 - 괜찮아요

TaeGyu

가족 여행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3일
Hafa Adai! We are sorry to hear that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 We will continue to work on improvement on both our service and product! Thank you for your valuable feedback!

6/10 - 괜찮아요

u-siho 님, 인천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시설이 오래 되어서 청결도와 편의시설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많이 민감하지 않은 분들한테는 사용할만 합니다. 가성비가 상대적으로 뛰어나며 PIC 뷰를 갖고 있어서 뷰가 우수합니다. 투몬비치에서 차로 3~5분 거리로 조용히 지내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3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건물 구조 및 시설 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손님을 위해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공유 할 것을 확신합니다.

6/10 - 괜찮아요

JONGSU

단체 여행, 출장 여행,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2월 3일
Hafa Adai! We are sorry to hear that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 We will continue to work on improvement on both our service and product! Thank you for your valuable feedback!

10/10 - 훌륭해요

SANGJ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1월 26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is 10 out of 10!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to our hotel in the near future!

8/10 - 좋아요

EUNHEE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1월 26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rating! We are happy to know that you are overall satisfied with your stay! We look forward to your visit in the near future!

6/10 - 괜찮아요

miae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Okj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19년 11월 21일
Hafa Adai!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us a feedback!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are overall satisfied with your stay!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in the near futur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절대갑 호텔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 그런지 많이 낡았어요. 매트리스는 푹 꺼졌고 화장실 샤워시설은 당장 교체하지 않는게 이상할 정도로 상태가 안좋았어요. 하지만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고 투몬 비치로 바로 연결되어 좋았습니다. 카약, 구명 조끼, 아쿠아슈즈 등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건 넘나 좋았어요~ 가성비 갑 호텔 인정합니다.
2019년 1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essica 님, 2020년 1월 9일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 머물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많은 것을 의미하며,직원 서비스관련된 귀하의 관대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또한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체류하시는 동안 건물 구조 및 시설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손님의 편안한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경영진과 확실히 공유 할 것 입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일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저희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시킬 수 있는 영역을 구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에서 귀하를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