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만족했습니다. 맛사지 받는 제3빌딩과도 가깝고 오사카역과도 가까고 1층에는 24시간 이용가능한 스키약국이 있고... 완전 대만족 이었습니다.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수있는 목욕탕... 다음 여행도 이곳에서 숙박할수 있게 할인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생각중이면 1박이라도 좋으니 진짜 꼭 가보세요 특히 욕탕 거기에 노천탕 그리고 전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31층에 있는 대욕탕 그거 하나만 보고 가더라도 그 어떤 후회없이 만족할수 있습니다"
"오사카 출장중에는 항상 여기로 옵니다. 시설 청결도 교통 조식 등 모두 훌륭해요."
"위치가 훌륭합니다. 난바역, 난바워크, 난카이난바역, 닛폰바시역, 글리코상, 각종 맛집, 쇼핑센터, 백화점 등등 어딜 가더라도 도보 10 분이내 입니다. 길에 지붕이 있어서 비가와도 비 안맞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무조건 오사카여행은 여기에서 묵을 생각입니다. 3층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료가 환상적입니다. 잘 쉬고 갑니다."
"외국인 입장은 직원들의 친절함이 그 나라의 인상을 좌우합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함 덕분에 기억에남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침대 세개인 곳이 별로 없는데 usj도 가깝고 욕탕도 있어서 피로도 풀고 좋아요 조식은 깔끔했고 직원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