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이 매우 좋고 전체적으로 잘 관리되고있어서 다음에 또 통영에 온다면 이곳에 머물것 같아요"
"모기가 있어서 물렸어요. 아침 콩나물 국밥은 침 좋았어요"
"지난 10년간 이용한 호텔 가운데 최고였어요."
"이용하기 아주편리 했어요 가격도 너무나 착해 다음에 또 이용 할께요"
"통영 여행에서 아주 만족했던 숙소입니다. 내부시설이나 편의사항 청결 상태 등. 모든것이 좋았습니다."
"친구랑 둘이 가기엔 너무넓음 가족과 같이 가면 가성비 너무좋음 주변바다 산책길이 최고였음"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게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