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하고 청소등 관리가 깔끔하며 도쿄여행시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좋았슴"
"친절한직원"
"위치도 좋고 시설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깔끔하고 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또가고싶은 호텔이에요!"
"신주쿠와 가깝고 시설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