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룸이라 그런지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처음 이용하였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편히 쉬었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