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스파 및 수영장 시설도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너무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한층 높게느껴졌습니다"
"서비스는좋고 조식도 좋았으나방음이 좋지않았다."
"숙소는 쾌적하고 직원들도 대부분 친절하나 그러나 청소아주머니들 9시에 노크 없이 문열어버리고, 식당직원들 인종차별 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