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너무 넓어서 좀 헤맸지만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마트에서 스테이크와 와인사서 오픈키친에서 와이프와 요리하면서 와인 마셨던것이 너무 좋은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조만간 또 호주를 여행하며 그런 경험 하고 싶을정도로 너무 감동적인 추억 이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너무 넓어서 좀 헤맸지만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마트에서 스테이크와 와인사서 오픈키친에서 와이프와 요리하면서 와인 마셨던것이 너무 좋은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조만간 또 호주를 여행하며 그런 경험 하고 싶을정도로 너무 감동적인 추억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