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aff were friendly."
"가족 여행으로 방문했습니다. 아침식사도 좋았고 주차도 하룻밤 10유로에 편안히 할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도 훌륭했고 아시시 주요 관광지 바로 옆에 있어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시설은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특히 침구가 매우 훌륭했습니다. 그런데 복층 구조는 옷장이 2층에 있고1층에는 물건을 놓아들 곳이 전혀 없어서 조금 불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