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맛있게 편안하게 쉬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원친절하고, 방도 청결. 업그레이드로 뷰도 좋았어요. 조식도 훌륭했어요."
"방은 충분히 넓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조식이 조금 비싸서 아쉽네요"
"가성비 좋은 호텔이었어요. 킹사이즈 침대 두개짜리 방이었는데 가격 좋고 시설도 좋았어요. 다만 주변 호텔들이 폐호텔로 방치되어 있어서 을씨년스러웠다고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