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생수 없고 슬리퍼 1개 배치, 청소 상태는 다소 부족하지만 객실이 생각보다 넓어요. 특히 리셉션 직원의 부드럽고 친절한 응대가 가장 좋았어요."
"위치도 좋고 방사이즈도 나쁘지 않았으나 처음 들어갔을때 약간 습하고 코를 찌르는 소독약샘새가 심해서 문을 열어두었으나 쉽게빠지지는 않았어요. 침구는 사흘마다청소되고 타월은 문앞에 표지를 걸어놓으면 교체해줘요 나름 깔끔하그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