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최고"
"굿 정말 좋은 숙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굿입니다"
"서면 롯데 호텔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좋아요."
"객실이 깨끗했으며 직원 응대가.매우 친절했습니다. 주차도 편리하고 아침식사도 매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