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ing 23 night bell boy mot and 24th and 25th hey was best"
"호안끼엠 호수 근처라 올드스트리트 감성이 너무 충만했음.."
"방이 넓고 깨끗해요, 뷰도좋고 롯데관련 편의시설이 많아서 편리합니다"
"호텔 매니저 DA님과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했고 조식도 좋았으며 룸 컨디션도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들이 상당히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다음 에도 이용계획입니다"
"모두들 친절해요. 밝고 기분좋게 해주니다. 가격이 좀 있어서 그렇지 퇴고 입니다"
"전반적인 호텔 컨디션이 깔끔해서 좋았고, 직원분들의 친절이 넘쳐서 숙박기간 내내 대접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위치도 좋아서 다음 여행에도 재방문의사 1000%입니다ㅎㅎ"
"매우 청결하고 항상 기분좋은 호텔입니다. 조식도 굿"
"호텔 분위기가 좋고 쾌적했습니다. 한국어가 유창한 프론트 직원이 있어 소통이 잘 되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하노이 올드쿼터 주변 숙소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