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습니다. 위치, 가성비 좋습니다 다음번애도 이용할 생각있습니다"
"아ㅗ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 이용이 조금 불편합니다. 하지만 쇼핑몰이 같이 있어 편리한 점도 있어요."
"숙소는 넓고 위치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는데 날씨 때문인지 굉장히 습했어요. 복도에 제습기가 몇 대나 놓여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호텔 답지 않게 어메니티도 주고 침대 매트리스도 엄청 넓어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화장실 바닥에 미끄럼방지 실리콘 패드를 같이 깔아주는디 곰팡이가 있더라구요. 엄청 거슬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작은 부분 부분들이 아쉬웠네요. 그치만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시설과주변황경 위치에사 탁월한 선택이었음 다시 갈 의향 있음"
"매번 출장때 묵는 숙소인데 만족 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