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 100점 ( 해변가 바로 앞이고 주변에 식당 이동이 쉬움)
주차- 70점 ( 지하, 지상에 10대 조금 넘게 가능함. 많지는 않지만 유용함.)
직원 - 100점 (친절하고 체크인전에 사무실 물도 마실 수 있게 해줌.)
부대시설 - 50점 ( 부대시설이 거의 없음. 1층에 유료안마의자는 유용 했음.)
객실 - 80점 ( 샤워실 문이 없어 약간 불편함. 객실 청결 상태는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음.)
총평 - 80점 ( 4인가족이 사용하는데 불편은 없으나, 가격이 약간 비싸다고 느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