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튼 들어가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청결합니다. 다만 주변에 다닐곳이나 식당은 없어요"
"뷰가 너무 좋았어요. 매일 청소도 해줬고 역이랑 매우 가까워요. 샤워도 편했어요."
"너무 편안하게 있었습니다. 맨하탄보다 훨씬 나아요."
"매일 아침 전망좋은 테라스에서 아침식사를 하며 하루를 시작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
"적절했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