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전체

비다 하우스

4.0성급 숙박 시설

Vida House

주방 보유 아파트, 템스 리버 근처

비다 하우스의 사진 갤러리

외관
아파트, 침실 1개, 금연 | 전용 주방 | 냉장고, 전자레인지, 오븐, 쿡탑
아파트, 침실 1개, 금연 | 전용 주방 | 냉장고, 전자레인지, 오븐, 쿡탑
아파트, 침실 1개, 금연 | 다리미/다리미판, 침대 시트
아파트, 침실 1개, 금연 | 거실 공간 | 평면 TV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2.4점.

아파트 전체

4명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세탁 시설/서비스
  • 주방
  • 무료 WiFi

날짜를 추가해 요금 확인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숙소 전체

아파트 전체를 일행과 이용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비다 하우스

주방 보유 아파트, 템스 리버 근처
세탁 시설, 공용 장소의 무료 WiFi 등을 이 금연 아파트 건물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냉장고, 오븐, 쿡탑, 전자레인지 등이 갖추어진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있으며 전기 주전자 및 식기 세척기 등의 편의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
이 아파트의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다리미/다리미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4성급 아파트의 객실에는 냉장고, 쿡탑, 전자레인지, 조리 도구/접시/주방 기구 등을 갖춘 주방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기가 달린 욕조, 무료 세면용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면 TV에서 디지털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요청 시)가 제공됩니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 공간 없음

주방

  • 냉장고
  • 식기 세척기
  • 오븐
  • 전기 주전자
  • 전자레인지
  • 조리 도구, 접시, 주방 기구
  • 쿡탑

침실

  • 침대 시트 제공

욕실

  • 무료 세면용품
  • 욕조/샤워 콤보
  • 전용 욕실
  • 타월 제공
  •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 디지털 채널을 볼 수 있는 평면 TV

세탁 시설

  • 세탁 시설

컴포트

  • 난방

반려동물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장애인 편의 시설

  • 금연 숙박 시설

서비스 및 편의 시설

  • 다리미/다리미판
  • 하우스키핑 서비스(요청 시)

안전 설비

  • 일산화탄소 감지기 비치 여부 확인 안 됨(호스트가 숙박 시설에 일산화탄소 감지기가 있는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음, 휴대용 감지기 소지 고려)
  • 연기 감지기 비치 여부 확인 안 됨(호스트가 숙박 시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음)

일반 정보

  • 하우스키핑 서비스(요청 시)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6:00, 체크인 종료 시간: 23:30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이른 체크인 가능
이른 체크인 요금: GBP 35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늦은 체크인 요금: 23:30 ~ 02:30 체크인 시 GBP 35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25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1: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는 프런트 데스크가 없습니다.
숙박 시설에 연락해 체크인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최소한 도착 72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흡연

Smoking is not permitted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 보증금: GBP 250.0(숙박 기간 내 1회)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 이른 체크인 요금: GBP 35(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 늦은 체크인 요금: 23:30 ~ 02:30 체크인 시 GBP 35
  •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추가 요금 지불 시 이용 가능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의 일산화탄소 감지기 설치 여부를 호스트가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여행 시 휴대용 감지기를 지참해 주세요.
숙박 시설의 연기 감지기 설치 여부를 호스트가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청소를 완료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Vida House London
Vida House London
Vida House Apartment
Vida House Apartment London

주변 지역 정보

이 아파트의 경우 런던 인근 루이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화적 즐길거리를 원하신다면 O2 경기장, 대영 박물관에 가보세요. 이 지역의 유명한 랜드마크인 타워 브리지, 런던 타워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각종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엑셀 전시 센터 또는 런던 스타디움도 놓치지 마세요.
지도
Vida House, 50 Trundley's Rd, London, England, SE8 5EJ

인근 명소

  • 타워 브리지 - 차로 6분 - 3.4km
  • 더 샤드 - 차로 7분 - 4.1km
  • 런던 타워 - 차로 7분 - 3.8km
  • 런던 브리지 - 차로 7분 - 4.1km
  • O2 경기장 - 차로 9분 - 5.6km

교통편

  • 서레이 키역 - 걸어서 10분 거리
  • Canada Water 역 - 걸어서 19분 거리
  • 런던 시티 공항 (LCY) - 차로 29분 거리

레스토랑

  • ‪The Surrey Docks - ‬도보 8분
  • ‪McDonald's - ‬도보 5분
  • ‪Sen Vietnamese - ‬도보 6분
  • ‪Plough Way Deli - ‬도보 11분
  • ‪Make Make Coffee - ‬도보 10분

자주 묻는 질문

비다 하우스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비다 하우스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 숙박 시설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비다 하우스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6: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3:30입니다. 이른 체크인은 GBP 35의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늦은 체크인의 경우 23:30 ~ 02:30에 가능하며 GBP 35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비다 하우스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비다 하우스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루이셤에 위치한 이 아파트 건물의 경우 템스 리버에서 1.8km 떨어져 있으며, 5km 이내의 거리에는 타워 브리지 및 런던 타워 등이 있습니다. 더 샤드의 경우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Canada Water 역까지는 19분이 소요되며 Rotherhithe 역의 경우 23분 걸립니다.

이용 후기

비다 하우스 이용 후기

2.4

2.8

청결 상태

4.4

위치

2.0

직원 및 서비스

2.8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평점 10 - 훌륭해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8 - 좋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6 - 괜찮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4 -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1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4개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Pilar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P HOD HOSPEDERÍA BUSCAD OTRO

No sé os ocurra ir.....Dios el día 25 de junio y pocos días antes leí opiniones y que razón tenían.En hoteles te indican que hay que ponerse en contacto con el propietario para el checkin hablé una semana por WhatsApp para estar tranquila y ver que tenían constancia de nuestras estancia me dijeron que sí y que el día de antes contactase....No be contrataron y cuando llegamos a Londres con 3 niños pequeños a las 16.30 contactan para decirnos que no me podían hospedar ya habiendo llegado a la puerta del alojamiento después de lo que nos costó llegar mis dijeron que había habido un problema y nos hospedaban en otro sitio diferente en una zona más alejada en otro apartamento.... conseguíamos hospedarnos a las 22.15 de la noche y nos dieron un apartamento para dos personas y no 5. Los niños durmiendo en amacas de playa.... Y esta es la fecha que el propietario Sun no ha respirado conseguí que me cambiarán de apartamento GRACIAS a las gestiones de Hoteles pero nunca dio la cara el propietario. NO COJAIS ESTE ALOJAMIENTO TE DEJAN TIRADOR Y TE NANIPULAN SIN ACUSARTE CUANDO NO TIENES MÁS QUE ADMITIR LO QUE TE DAN......
2019년 6월에 7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Nauzet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void like Leprosy!!!

Confirmed the check in at 10:30 am over the phone to arrive at 19:30 Got a phone call informing the property is not available and have been relocated to a different neighbourhood to a substandard property. The new property had no decoration, it was dirty, full of skid marks throughout. One bed had the base absolutely destroyed so reported and had to sleep 2 nights with the mattress on the floor. No bath matts, no mop, noisy as hell as leading to the main road. Not the owner or hotels.com wanted to assist and had to pay the same price as the alternative was to book something last minute at 3500£ (from a £600 booking) It took a few good messages and a couple of hours on the phone to get things sorted. 5 phone calls to hotels.com!!! Because they were doing a system upgrade and “Could not assist customers as they could not pull up their records” disgusting treatment from this money grabbers!!! They have lost a 8 years customer!
2019년 6월에 6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De havde ikke styr på noget

De flyttede os til anden lejlighed uden at fortælle os det. En der var mindre. De ringede ikke tilbage når de lovede det og vi endte med at få en lejlighed kl 24 istedet for kl 19.
2019년 6월에 4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Espe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Useriøst

Dette må være noe av det mest useriøse jeg har vært borti. Et par dager i forvegen får vi beskjed om at vi ikke kan bo i leiligheten vi har bestilt. Vi blir flyttet til en annen leilighet en helt annen plass i byen, hvor det ikke engang er nok soveplasser til meg og min familie. På egenhånd er vi nødt til å bruke en hel dag for å finne en ny plass å bo. Som om ikke det er nok, blir vi trukket for "oppholdet" som vi ikke engang har benyttet oss av, samtidig som vi blir trukket for det nye stedet. Useriøst. Smålig. Svindelaktig. Aldri igjen skal vi benytte oss av verken Flexiflat eller Hotels.com, som ikke har løftet en finger for å hjelpe oss.
2019년 3월에 5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Anja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ancellation without a refund!

Our stay was cancelled and after more than 10 days We still havent got our money back. Im very worried that I have wasted a lot of money!!
2019년 4월에 4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