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숙박 시설에서 아르헨티나 부가가치세(21%)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해외 카드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하며, 유효한 여권과 여행 비자를 제시하는 비거주자 여행객의 경우 이 부가가치세(21%)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Santa Eulalia II Miramar
Santa Eulalia II Miramar
Santa Eulalia II
Hotel Santa Eulalia II Hotel
Hotel Santa Eulalia II Miramar
Hotel Santa Eulalia II Hotel Miramar
자주 묻는 질문
호텔 산타 에울랄리라 II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산타 에울랄리라 II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는 유료입니다.
호텔 산타 에울랄리라 II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정오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호텔 산타 에울랄리라 II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0:00입니다.
호텔 산타 에울랄리라 II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호텔 산타 에울랄리라 II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미라마에 위치한 이 해변 호텔에서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는 카르돈 미라마르 링크스, 미라마르 중앙 광장, 미라마르 해변 등이 있습니다. 에스콘디다 해변의 경우 11.1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Santa Eulalia II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0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10 - 훌륭해요
0
평점 8 - 좋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8 - 좋아요
0
평점 6 - 괜찮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1개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2 - 너무 별로예요
0
6.0/10
청결 상태
4.0/10
직원 및 서비스
6.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Viviana
2017년 12월 31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Elegiría otra opción
Las instalaciones, tanto habitación como el baño eran minúsculos. En el desayuno tampoco había ningún esmero. El punto es bueno, eso lo salva. Elegiría otra opció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