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객실도 먼지하나없이 깨끗합니다. 너무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꼭이용하겠습니다."
"깨끗하개 잘 관리되어 있고 주차시설도 넉넉한 편이라 늦은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문제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