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좋고 음식 맛있음..상당히 오래된 거 같은 데 관리 정말 잘 되어있음. 대욕탕도 넓고 좋음. 대만족이므로 추천"
"너무 좋아요. 고급스럽고.. 특히 조식 음식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여러 번 갈아타는 건 좀 번거로웠지만,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좋았어요 위치 시설 직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