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위치는 아주 만족합니다 바닷가 근처 레스토랑 버스정류장1분거리지만
수영장 물은 너무 더러워서 들어가지못했어요
룸 과 화장실 작고 아담함
그리고 따뜻한물이4시간정도 안나와서 곤욕을 치렀습니다 이호텔은 아직까지 내부공사중이여서 시끄럽습니다
호텔위치빼고 만족하는게 없어요
저는 솔직히 돈이아까웠어요
차라리 깨끗한 근처에 호스텔에 묵어도됄껄
후회합니다”
“호텔위치는 아주 만족합니다 바닷가 근처 레스토랑 버스정류장1분거리지만
수영장 물은 너무 더러워서 들어가지못했어요
룸 과 화장실 작고 아담함
그리고 따뜻한물이4시간정 도 안나와서 곤욕을 치렀습니다 이호텔은 아직까지 내부공사중이여서 시끄럽습니다
호텔위치빼고 만족하는게 없어요
저는 솔직히 돈이아까웠어요
차라리 깨끗한 근처에 호스텔에 묵어도됄껄
후회합니다”
yul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