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친절했고 예전에 수도원이었던 시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단, 출입로에 들어가려고 할 때 조금 어려움이있었습니다"
"모든게 최상이였어요"
"객실이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함"
"깨끗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