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좋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스테이 했습니다!"
"조식이 많이 좋았어요. 든든하게 먹고 군산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한 숙박이였습니다. 조식에 정성이 묻어나있었어요 다시 가겠습니다 ^^"
"Very good and convenient"
"모든면에서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케스크 직원들 너무 친절하시고. ㅎㅎ"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