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습니다 아주 방도깨끗하고 푹잘쉬었다가 갑니다"
"출장시 이용하는호텔입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편안하게 잘 자고 자쿠지가 매우 훌륭했어요! 근처가 모텔촌인거 빼곤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쉬었어요 ^^ 주위에 메가박스 취미활동 식당등 다양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