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가 좋아요.아주 좋아요 다만 주중은 고기는 나가서 먹어야 합니다"
"출장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다만 쇼파나 의자가 다소 청결하지 못합니다."
"객실이 전반적으로 깨끗했으나 세면대에 머리카락이 있는 등 다소 결점이 있었음. 이외에는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