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동안 머무르면서 만족했어요 아침식사도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조식이 맛있어요. 특히 쇼핑할수있는백화점과 역이 연결되어있어 호캉스에 최적입니다!"
"시설이 잘되어잇고 주차도 여유롭고 직원고 친절하고 좋습니다"
"객실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고, 모바일을 이용한 비대면 체크인.아웃이 편리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하고 주변 인프라가 좋습니다. 출장 갈때 자주 이용해요."
"잘쉬고갑니다. 머리맡에 조명 끄는법을 미리 알려줬으면 별점5점이었을듯"
"호텔은 전반적으로 깨끗한 편이예요 가격에 비해 무료 조식이 정말 괜찮은 수준이예요 직접 조리해 주시는 분들이 너무 잘 준비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주변에 식당 카페 술집 편의점 등등이 많아서 편했어요. 베개가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계동에서 이만한데 많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