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상태는 좋은 편이나 금연 객실에서도 약간의 담배 냄새가 났음"
"연식에 비해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위치가 좋아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조식 메뉴가 다양함.. 시내 근처 또는 중심 친절한 직원"
"이제 연식은 비록 오래됐지만 편리함"
"친절하고 깨끗하고 곤란한 일이 생겼는데 잘 도와주셨어요."
"객실이 깨끗하며, 위치가 좋습니다. 아침식사도 다양하게 준비되서 음식 걱정안해도됩니다."
"룸이 크고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묵었던 호텔 룸중 가장 높은 룸이었습니다 71층ㅎㅎ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고 박스포장, 충전기 대여 등 요청에 긴밀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전반적인 것들을 고려해 보았을 때 조식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쇼핑몰과도 연결되어 있어 위치가 매우 좋았고 해변을 따라 산책로가 있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