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이 많이 좋았어요. 든든하게 먹고 군산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한 숙박이였습니다. 조식에 정성이 묻어나있었어요 다시 가겠습니다 ^^"
"Very good and conveni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