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용하였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편히 쉬었다 갑니다~^^"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객실 청결하고요. 푸짐한 조식과 사우나 시설이 특히 좋았어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직원들 친절하고 백화점이 바로 밑이라 언청 편했어요."
"교통편 좋음. 청결한 객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 좋음. 로비 쉼 공간 좋음. Good transportation. Clean rooms. Good luggage storage service after check-out. Nice lobby relaxation area."
"남산뷰도 너무 좋고 수영장이 넓고 좋습니다. 다만 객실은 좀 오래된듯히고 비데가 없는게 다소 불편한 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