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가본 곳중 제일 좋앗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파요"
"접근성 좋고,편리하고 편안하며 조용한 곳입니다. 아침부페가 매우 좋습니다.차림이 알차며 맛있고,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마음에 듭니다.‘광주’방문시에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출장으로 굿입니다 엘베가 적어 아침엔 좀 붐빔"
"깨끗하고 조용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좋습니다.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4성급이지만 깨끗하고 욕조도 넓고 방음상태도 좋습니다."
"야구보러 가려고 예약한 호텔입니다~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하십니다~!! 아침에 주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았고 프론트 대응도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