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입구

슈칸디크 프랑크푸르트 무조임주퍼 여행 후기

4 out of 5
슈칸디크 프랑크푸르트 무조임주퍼
Wilhelm-Leuschner-Straße 44, Frankfurt, HE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2개 이용 후기 중 564개" "
평점 8 - 좋아요. 1002개 이용 후기 중 320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2개 이용 후기 중 76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2개 이용 후기 중 26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2개 이용 후기 중 16개" "

9.0/10

청결 상태

8.8/10

직원 및 서비스

8.8/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Boo S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4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ongshik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고입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조식도 아주 좋았습니다.
2024년 1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Yun K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IM JAEWON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UTONICS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hiyoo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0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yongra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 조식 및 직원들 너무 친철. 방 상태도 깨끗합니다!
2023년 10월에 5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jaehang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생각보다 시티뷰가 그렇게 인상적이지는 않고 방구조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특히 프론트의 서비스가 별로 좋지 못하다고 느꼈는데. 처음 호텔 도착해서 프론트 앞으로 갔고 직원은 저희가 온걸 봤지만 어떠한 행동도 취하지 않고 계속 통화를 했습니다. (눈인사, 잠깐 기다려 달라는 제스처, 다른 직원을 부른다던지 등) 거의 5분 이상을 그냥 세워두었고 통화 끝나고 응대할 때에도 미안하다는 얘기도 없어서 약간 인종차별인가 싶을 정도 였습니다.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nstanze Junkermann 님, 2023년 9월 6일
Hej dear guest,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It's a pity to hear that you didn't enjoy the view from your room. You are welcome to point this out to us when making your next booking. We are happy to cater to the personal needs of our guests. Room sizes vary by category and location in the hotel. The square meters of the respective room are shown on our website and the booking platform.We are sorry that one of our employees did not leave a positive impression on you. Friendliness and hospitality are extremely important to us. Therefore, we would like to ask you to inform us directly in such a situation so that we can talk about it with our colleagues and improve things.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ne of our 280 Scandic hotels worldwide.Best regardshotel managementKonstanze Junkermann

8/10 - 좋아요

Hyunju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전망, 위치 좋지만 객실 상태는 별로..
슈피리어 디럭스룸에 머물렀는데 전망이 좋습니다.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지만, 중앙역의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조용한 지역에 있어 좋았습니다. 뢰머광장까지 걸어서 가기에도 적당했구요. 하지만 침대는 편안하지 않았고, 베개는 누렇게 변하여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욕실에서는 시궁창 냄새가 나서 매우 불괘했습니다. 다음에는 이곳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ongkyu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대체적으로 만족
출장으로 왔었는데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호텔 주차장이없어서 주차비는 따로 발생합니다.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N

2023년 4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ONGHOO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4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

2023년 4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NGTAE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4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YONGTAE

2023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nstanze Junkermann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4월 12일
Hej Yongtae, Thanks a lot for staying with us and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a review. It is disappointing to read that we could not convince you of our house and service. We would have appreciated to get more details on your points of criticism so that we can work on it in the future. We hope to be able to welcome you again in one of our worldwide more than 270 Scandic hotels. Best regards Konstanze Junkermann -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korea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월에 7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yoRim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첫 숙박! 친절한 직원 덕에 아쉬움 만회!
코로나로 3년 만에 찾은 프랑크프르트. 숙박비도 많이 인상되었으나 음식은 그에 비해 아쉬웠으나, 전자레인지 간단한 필수품과 샐러드 파스타를 구매해서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추천!
2022년 10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ora

2022년 10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HYO-CHAN

2022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PYO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조식이 너무 다채롭고 좋았어요!
2022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unsuob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금액대비훌륭합니다.
2022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amyoung SnC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욕실과 침대 청결 상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방이 전반적으로 깨끗합니다. 또한 조식이 훌륭하고 뢰머광장까지 거리가 가깝고 마인강을 끼고 있어 좋습니다.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ibaek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4월에 5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miyo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체적으로 좋음
호텔이 넓고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합니다. 중앙역에서 가까워서 좋아요!
2022년 3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KIYOUNG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맛있으나 물리는 아침식사
아침식사는 아주 좋은데, 일주일내내 똑같은 음식이 나와서, 물리더군요
2021년 11월에 6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엘리베이터가 제한적으로 운행하여서 지하주차장이나 프론트로 가기 위해 10분을 넘게 기다림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TAEYOUNG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HINSU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eiko Kain – General Manager 님, 2020년 3월 9일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during your latest Berlin visit. It seems that you completely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we are glad about it.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in one of our worldwide 280 Scandic Hotels. Kind regards, Heiko Kain –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JUNGKU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ngwoo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으로 좋은 숙소
따뜻한 방과 심플하지만 알찬 아침식사가 인상적입니다. 스위트에 가족이 묵었는데 공간도 넓고 화장실도 두개여서 아주 편했습니다. 중앙역에서 십분 안걸리는 가까운 거리. 주변도 사무실 위주의 건물이라 치안 걱정도 없었습니다. 다만 REWE 마트가 좀 멀어서 좀 걸어야 했습니다.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Lee 님, 서울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너무너무 불친절해요. 방해하지 말라고 표시 걸어놨는데도 오전 10시에 청소한다고 문 계속 두드리고. 심지어 하룻밤이라 이날 체크아웃이었는데!!! 체크아웃 시간 12시에서 9분 늦었다고 안 내려오냐고 찾으러 옵니다. 아침 식사도 오믈렛 같은거 전혀 없구요. 그냥 나가서 카페에서 먹는게 나음. 맛도 그다지 없어요. 주차 시설 내부에 없습니다. 외부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세워야하는데 하루에 36유로예요. 주차 관련 문제같은거 생겨도 직원들은 전혀 도와줄 의지가 없고, 경찰 불러서 해결하라며 경찰 번호만 줍니다. 이럴 꺼면 체인 호텔 왜 가나요? 제가 직접 찾아서 해결했네요. 독일에 산 적도 있고, 프랑크푸르트 출장만 몇 번째인데 가본 호텔 중 최악이었어요.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an Hartwig – General Manager 님, 2020년 1월 25일
Hej dear Lee, 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ith us. We are very sorry to hear that your stay at our hotel was not satisfying. For the inconveniences regarding our service we would like to apologise. Since we cannot offer an underground car park in our own house, we advise our guests to use the one of Hotel Intercontinental right next to us. The prices for this garage are based on the average prices of the city center parking garages and are therefore in line with the market. Thanks to the excellent connection to public transport, also a comfortable arrival by train is possible. Feel free to contact our reservations team on that matter. Furthermore, we regret to hear that our rich and healthy breakfast buffet did not meet your taste. We offer over a hundred components in 30% organic quality, that include highlights like fresh waffles, croissants and also a number of egg dishes. We would be delighted to prove better service during your next stay with us! Kind regards, Jan Hartwig –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인테리어가 예쁘고 직원이 친절했어요. 호텔 내에 기본적인 생필품은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근처에 마트가 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Matt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주차비 별도 입니다.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님, 2020년 1월 7일
Hej dear Matt, thank you for rating your stay at our hotel and for leaving us a comment on your impression. We are glad to read that you spent an overall pleasant time at Scandic Frankfurt Museumsufer. It is true that our hotel does not offer a parking garage of its own, yet we recommend our guests to use the car park of Hotel Intercontinental right next to our building. It provides more than enough parking space for our guests. Our team at the reception will be happy to advise you on the parking situation on request.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with us in the future. Kind regards,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8/10 - 좋아요

JIHWAN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EOK JI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님, 2019년 12월 10일
Hej dear Seok Jin, thank you for giving us a rating on our hotel. It is nice to see that you spent a pleasant time at our house, yet it would have been great to hear some more details on you points of criticism to improve our service.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in one of our worldwide 280 Scandic hotels. Best regards,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6/10 - 괜찮아요

Saim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중앙역에서 가는길이 아주 빡세요. 시티뷰 기대하고 갔는데, 낮은층이라 기대한 뷰는 아니였구요 수퍼리어 더블룸이었는데 베를린에서 묵었던 일반 더블룸 보다 작아요. 우리나라 일반 모텔크기에요. 유럽여행내내 빗 이 있는 호텔이 하나도 없어서 곱슬머리는 엄청 고생했습니다. 이호텔도 마찬가지. 여긴 그냥 출장용 호텔이란게 맞는거 같아요. 근처에 슈퍼 없어요. 그래도 도보로 주요 관광지는 다 가능해요 걸어서 15분정도. 근데 여기서 1인당 2유로의 투어리즘피를 받네요..제일 황당.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an Hartwig – General Manager 님, 2019년 12월 10일
Hej dear Saim,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give us a detailed review on our hotel. It is nice to read that you enjoyed the central location of our hotel in walking distance to the Main promenade and the historic downtown area to explore the city of Frankfurt to the fullest. Nontheless we are sorry to hear that you did not enjoy the view from your room and the overall atmosphere of our hotel. Our rooms with the breathtaking view over the skyline are not of the same price category as the ones on the lower floors. Unfortunately we cannot provide the same view for every guest.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our reservations team during your next booking. They will be happy to help you find a room category with an outstanding view! It would be lovely to welcome you again in the future! Kind regards, Jan Hartwig – General Manager

2/10 - 너무 별로예요

Hana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Impolite and the worst stay ever
I am teaching German exchange students at university in Korea and I have so much things to tell them when I get back to school. Giggling in German in front of a customer who speaks English and requested to change the room because of elevator noise (there were other rooms away from the elevator and I made a reservation of a suite room two months before). Even if the staffs were talking about other issue to laugh about, do you really have to do that time when a customer did not feel well due to the inconvenience which they could've prepared in advance? And plus the room was so cold even though I changed the temperature up to the highest point. Only cold wind blew up. I chose the suite room to have quiet and private place to take a good rest after long hours travelling. I just cant forget the giggling or laughing whatever they did when I politely asked.. The attitude was not kind and not considerable. When others asked same issue with coldness, they simply told them to raise the temperature. Plus, the bottles of water are supposed to be refilled everyday as they left a note obviously, but I had no water for whole day. Maybe mate was not happy about the tip I left? Not enough? Or I shouldve not left any? I just wanted to be quiet and alone when esp I have troubles getting used to a new place. That's why I chose suite room, the best one. It was the worst stay ever so that I checked out early altho I have 2 nights more left. Such a remarkable stay I will never forget.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friendly employee clean room
2019년 10월에 3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THING: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가까운점, 주변 호텔들 대비 괜찮은 가격 BAD THING: 청결상태 최악(화장실 바닥에 머리카락이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독일여행 중 가장 좋았던 호텔이다. 조식에 과일은 어디에서도 먹어본적없는 달콤하고 신선했다. 조식 또한 맛있는 빵과 스크렘블이 다시 방문하여 먹고싶을 정도였다. 직원의 친절은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완벽했다. 불편하진 않았는지 물었고 당연이 완벽한 호텔이었다고 답했다.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바닥에 먼지가 3일동안 그대로 있었고 물과 커피는 2.3번째 날에 리필되지 않았습니다. 위치는 역과 가까워 좋은 편입니다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층에서 보이는 라인강변의 풍경과 스위트룸에 제공되는 미니바 프리 서비스가 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방도 넓고 조식의 품질도 좋습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호텔의 이미지를 여기저기서 느낄 수 있는 호텔이였습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은 호텔 입니다.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친절했으나 지저분함...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Jan Hartwig – General Manager 님, 2019년 8월 22일
Hej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We are pleased that you will remember the friendliness of our team positively. All the more we regret that you found our hotel chaotic. We would have liked to know exactly what you didn't like. We hope to welcome you again soon. Best regards Jan Hartwig -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JuHy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 꿀잼
호텔 위치가 강 앞이기는 한데 다른 호텔에 가려서 전망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조식이랑 서비스가 좋아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또 가고싶습니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UNSE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3일동안 묵으면서 2일째 청결 상태가 진짜 안 좋았어요. 그래서 불만을 털어놓았는데 바로 청소해줘서 마음이 좀 풀렸네요. 조식은 맛있고 중앙역과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2019년 7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님, 2019년 8월 8일
Hej dear guest, Thank you for your feedback.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that we could convince you of our extensive breakfast buffet and our central location. However, we are sorry that your room was not cleaned impeccably. We attach high importance to cleanliness in all our rooms and we already discussed your comment with our housekeeping team in order to avoid such incidents in future. It would be our pleasure to welcome you again as our guest. Kind regards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방이너무 좋았어요! 편한의자도있고 창밖풍경도 짱짱!! 하루밖에 머물지않아서 아쉬워요ㅠㅠ다음에또올거예요!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님, 2019년 8월 6일
Hej dear guest, Thank you for your feedback. We are glad that you were fully satisfied during your stay with us and that you enjoyed the comfort of our rooms. It would be our pleasure to welcome you again as our guest. Kind regards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8/10 - 좋아요

youngj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강변과 가까워서 아침산책하며 뢰머광장까지 여유롭게 갈 수 있다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님, 2019년 8월 6일
Hej dear guest, Thank you for your feedback. We are glad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ith us and that we could convince you of our central location. It would be our pleasure to welcome you again soon. Kind regards Konstanze Junkermann - Hotel Manager

6/10 - 괜찮아요

SEONHEE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