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입구

빈펄 리조트 & 스파 하 롱 여행 후기

5 out of 5
빈펄 리조트 & 스파 하 롱
Reu Island, Bai Chay Ward, Ha Long, Quang Ninh

이용 후기

9.0

매우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349개 이용 후기 중 231개" "
평점 8 - 좋아요. 349개 이용 후기 중 71개" "
평점 6 - 괜찮아요. 349개 이용 후기 중 24개" "
평점 4 - 별로예요. 349개 이용 후기 중 11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49개 이용 후기 중 12개" "

9.2/10

청결 상태

9.0/10

직원 및 서비스

8.8/10

편의 시설/서비스

9.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SEDO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 Phuoc Tu Front Office Manager 님, 2023년 9월 21일
Xin chào! Dear our valued guest, We sincerely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give your feedback to the community. We are delighted to know that you enjoyed our services. Thank you for your precious words for our service. Rest assured that the compliments will reach the whole team to keep them motivated in maintaining the quality service in the future. We look forward to another opportunity to host you at our Vinpearl Resort & Spa Ha Long. Warm regards, Ho Phuoc Tu Front Office Manager Vinpearl Resort & Spa Hạ Long

6/10 - 괜찮아요

IL SOON

2023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 Phuoc Tu Front Office Manager Vinpearl Resort & 님, 2023년 5월 20일
Dear Mr/Mrs. Il Soon, We sincerely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give your feedback. Thank you for your precious words for services. Rest assured that your comment will be take into consideration to better our services. Beside that we truly regret if there was something that under your expectation. We look forward to another opportunity to host you at our Vinpearl Resort & Spa Ha Long. Warm regards, Ho Phuoc Tu Front Office Manager Vinpearl Resort & Spa Hạ Long

10/10 - 훌륭해요

Jiwon

2023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Team 님, 2023년 4월 18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recent vacation in Vietnam. We appreciated your feedback. We hope to have a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in the near future and showing you our effort to improve the service.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JIHY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Team 님, 2023년 4월 18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recent vacation in Vietnam. We appreciated your feedback. We hope to have a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in the near future and showing you our effort to improve the service.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jin hyeong

2023년 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Huyen Pham 님, 2023년 3월 5일
Dear Mr/Ms.Jin Hyeong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10/10 - 훌륭해요

jin hyeong

단체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넘 좋았습니다 시설도 매우 좋았고 음식도 좋았습니다
2023년 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Huyen Pham 님, 2023년 3월 5일
Dear Mr/Ms.Jin Hyeong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8/10 - 좋아요

Heesun

2023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uyen Pham 님, 2023년 2월 19일
Dear Mr/Ms Heesun,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recent vacation in Vietnam. Thank you for your review as it shown us which points needed to be improved to satisfy our valued guests like you. Guest’s satisfaction is our first priority, and it is only through your valuable feedback that we can improve our service and facilities. We hope to having a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in the near future and showing you our improvement.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Team

8/10 - 좋아요

HEEWON

가족 여행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but food is soso
답변 제공: Huyen Pham 님, 2023년 2월 19일
Dear Mr/Ms Heewon,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recent vacation in Vietnam. Thank you for your helpful feedback as it shown us which points needed to be improved to satisfy our valued guests like you. Guest’s satisfaction is our first priority, and it is only through your valuable feedback that we can improve our service and facilities. We hope to having a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in the near future and showing you our improvement.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Taewan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23년 4월 28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10/10 - 훌륭해요

KI YEON

2022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uyen Pham 님, 2022년 11월 23일
Dear Mr/Ms Ki Yeon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It would be our pleasure if we can receive detail information about your stay so we can enhance our services better.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UIYO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친절하고 깔끔합니다
2022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uyen Pham 님, 2022년 11월 23일
Dear Mr/Ms UiYoung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It would be our pleasure if we can receive detail information about your stay so we can enhance our services better.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JAE KEUN

2022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Vinpearl Resort & Spa Ha Long 님, 2022년 3월 12일
Dear Jae Keun, 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team

6/10 - 괜찮아요

YONG HWA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Duc 님, 2021년 3월 30일
Dear Mr. Yong Hwa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It would be our pleasure if we can receive detail information about your stay so we can enhance our services better.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sunghee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Duc 님, 2020년 8월 25일
Dear Ms. Park 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Wan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반적으로 시설 및 써비스는 좋으나, 객실 구석에는 먼지가 쌓여있었고, 욕실의 수질 안좋으므로, 필터를 따로 가져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0년 7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20년 8월 14일
고객님께, 저희 호텔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며, 조만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관리위원회

10/10 - 훌륭해요

heej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안한 가족여행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게 가족사진도 잘 찍어주고. 테니스 칠때 와서 공도 같이 주워다 줬어요.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23년 4월 28일
敬爱的顾客, 感谢您对我们酒店的精彩评论!我们十分高兴听到您在我们酒店过得愉快,并十分期待您的再次光临。 祝好, 酒店管理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20년 1월 4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team.

8/10 - 좋아요

woo 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12월 4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야외수영장이 아주 크고 좋고 하롱베이 전망이 멋집니다. 룸서비스가 가격대비 좋아요. 수압이 약하고 바닥청소 상대가 약간 미흡하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습니다.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10월 11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your confidence in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stay. We are happy that you are satisfied with the service provided by the hotel.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soon. Sincerely thank you! Hotel management board

10/10 - 훌륭해요

Jae su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으로 4명 예약을 했는데 2 더블 베드가 아닌 1 킹베드 룸을 배정받아서 예약에 대한 센스는 조금 부족 한듯.. 엑스트라 베드도 가격이 비싸고..더 놀라건 500ml 미네랄 워터 하나에 12만동.한국 6천원 가량..허걱..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10월 8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stay. We are happy that you are satisfied with the service provided by the hotel.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soon. Sincerely thank you!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kyoungke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하고 편안한 숙소
친절한 직원들 고급스러운 시설들 조용하고 편안한 호텔 한국 직원이 있어 의사 소통이 잘 되어 더 편안했다. 미니바 음료와 물이 공짜^^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10월 8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stay. We are happy that you are satisfied with the service provided by the hotel.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soon. Sincerely thank you! Hotel management team

4/10 - 별로예요

JAEHO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중국인 전용 리조트
호텔 내에서 카드가 자꾸 안된다고 하네요 어이없어요. 냉장고는 꺼진 거 만큼 의미없어요 호텔 내 그리고 호텔 밖 어디에도 마트 또는 편의점이 없어요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어요 맥주한캔 편하게 사질 못해요 3번의 룸서비스에서 한번은 현금, 한번은 현장 카드결제, 한번은 체크아웃 카드결제... 할 때마다 결제방식이 달라요. 그냥 체크아웃 때 카드로 전체 결제 안되나요? 그리고 베트남인건 맞지만 너무 베트남식 영어라 잘 못알아듣겠어요 ㅎㅎ 가장 최악은 화장실 문이 잘 안닫혀요 그리고 화장실 안에 샤워부스도 문이 안닫혀요 씻고 나오면 화장실 바닥에 물이 흥건... 옆방은 현관문이 잘 안닫히는지 계속 쾅쾅 거리고... 호텔 건물과 주변 풍경만 좋아요 서비스,청결,음식 모두 별로예요. 중국인이 완전 장악했고요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10월 17일
Dear JAEHO , Warm greetings from Ha Long Bay! Thank you for taking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s during your stay at Vinpearl Ha Long Bay Resort. We humbly sorry for the noise from big groups that caused inconvinience to you as we are trying our best to handle this issue. We thank you for your comments and look forward to your future visit back to our hotel. Yours faithfully, Hotel Management Team Vinpearl Ha Long Bay Resort

2/10 - 너무 별로예요

hyunbae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The hotel for the worst trip
I made a reservation, but the hotel clerk mistakenly checked my reservation and yelled at us for the cost of the room. After a long scuffle, they confirmed their mistake, but there was no apology and the start of the trip was the worst. How could there be no apology for the mistake?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8월 15일
Dear Valued guest, We would like to express our most sincere apology for inconveniences caused to you which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during your stay. I will do a deeply investigate related to your comment to prevent the same situation happen again. And our leader team will open a course to train our staffs so they can handle this issue more professional. We always appreciate constructive comments from our valued guests like yours and we thank you for that. We do hope those matters will not deter you from coming back to Vinpearl in the near future. Warm regards,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7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8월 9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stay. We are happy that you are satisfied with our services. We hope to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soon. Sincerely thank you! Hotel management team.

8/10 - 좋아요

Kim Ki K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음식 그리고 직원들에 친절함에 매우 만족 했습니다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23년 4월 28일
敬爱的顾客, 感谢您对我们酒店的精彩评论!我们十分高兴听到您在我们酒店过得愉快,并十分期待您的再次光临。 祝好, 酒店管理

6/10 - 괜찮아요

sohyeon 님, 인천

태풍으로 이용이 안되는데 연락이 없었어요.
태풍이 와서 크루즈는 취소메일이 왔는데 빈펄리조트는 취소연락이 없어서 환불불가라서 하롱베이도 못가는걸 어쩔수없이 갔는데 취소됐다네요. 연락도 없어요. 대체 호텔은 호텔닷컴 가격으로 1/3 가격입니다. 할려면 하고 말려만 말라..하노이에서 하롱베이까지 차비만 왕복 20만원인데 전날 연락만 주었어도ㅠㅠ 다행히 다음날은 입실가능해서 2박중 1박을 하였는데 풀장은 예뻤으나 모기유충이 있네요. 뷔페는 2일했으면 질려서 안 먹었을것같아요. 또 마사지는 하노이시내에비해 가격이 두배이나 서비스는 완전 비추입니다. 다음날 다시 하노이에서 받은 마사지가 훨씬 저렴하고 좋았어요.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23년 4월 28일
敬爱的顾客, 感谢您对我们酒店的精彩评论!我们十分高兴听到您在我们酒店过得愉快,并十分期待您的再次光临。 祝好, 酒店管理

6/10 - 괜찮아요

MIRAN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건물은 훌륭하나 음식과 서비스 개선이 필요함.
베트남 특급호텔에 걸맞게 건물이나 수영장, 스파 등은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프런트, 뷔폐 서버 외의 직원들의 숙련도가 떨어지는 듯 했습니다. 얼리체크인(2시쯤) 해서 올라가도 된다고 해서 올라가니, 청소시간이었는지 직원 한명은 앞방에서 스마트폰으로 놀고있고 저희방엔 치워둔 침구가 그대로 있더라구요. 그리고 점심을 놓쳐 룸서비스를 시켰는데 직원이 참...어수룩했습니다. 수영장에서도 락커키나 수건같은거 달라고 해야 주고...스파쪽 직원은 친절하더라구요. 알바와 직원의 차이인지? 저녁보단 아침이 맛있었구요. 저녁에 한국인이 먹을만한 것은 좀 부족했어요. 와인은 25천원 정도라 별도로 구매했는데 이때 서버분이 말도 걸어주시고, 와인도 따라주시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다음날 하롱투어를 신청해서 점심을 못먹었는데 풀보드로 예약해서 필요하면 런치박스 포장해준다고 하네요. 전날 점심때 도착하면 런치를 앞당길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8월 6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stay. We are happy that you are satisfied with our services. We hope to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soon. Sincerely thank you!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8월 3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stay and give us the valued rating. We hope to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soon. Sincerely thank you! Hotel management team.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6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7월 2일
Dear Value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having chosen Vinpearl Resort & Spa Ha Long for your recent stay. We would like to apologize for any inconvinnience caused to you during your stay with us. We hope to see you again at Vinpearl Ha Long. Warmest regards, Hotel Management Team Vinpearl Resort & Spa Ha Long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Dear Alexus Pastrana, Thank you for choosing Vinpearl Resort and Spa Ha Long for your stay. We are happy that you are satisfied with our services. We hope to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Vinpearl Ha Long soon. Sincerely thank you! Hotel management tea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넓은 수영장과 뷰가 너무 좋고 직윈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조식은 현지 베트남식이 많습니다.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리조트 전 직원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모든 시설이나 서비스에 만족하였습니다. bathroom 곰팡이는 아쉬운 부분이었지만 베트남기후 특성으로 이해하기로 하고, 일행들 모두 만족해 하여서 보람있었습니다.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리조트 전 직원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8/10 - 좋아요

YOUNG G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고 좋아요
굉장히 아름답고 깨끗한 고급스런 호텔, 관리도 잘되어 있음. 야외 수영장 바로 옆이 바다라 경치도 너무 좋고 방에서 바라본 바다뷰도 하롱베이 느낌이 물씬! 아쉬웠던것은 숙소가 섬이라 체크인후 배타고 들어가서 시내 나오려면 배타고 다시 나와야해서 고립된 느낌, 너무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서인지 직원들이 그다지 친절하지 않다는 느낌을 받음.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우선 고객님의 의견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을 해당 부서 전 직원과 공유하여 향후에는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10/10 - 훌륭해요

JEB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따봉
베트남 빈펄중 최고의 5성급 가성비 갑!
2019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리조트 전 직원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10/10 - 훌륭해요

YO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빈펄 하롱... 꼭 가보셔야 합니다 ^^
너무 만족했어요. 직원들이 친절하구요. 한국인 직원분도 계신데 그분도 친절하세요~ 시설도 좋고, 주변풍경도 너무 좋았네요.
2019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리조트 전 직원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객실과 수영장에서 바라본 하롱베이 멋짐
배를 타고 들어가는 호텔, 섬에 오직 한 호텔만 존재하는 컨셉이 인상적입니다. 깨끗하고 예쁘고 맛있고 조용하고 여유로워 휴양지로 적당한 시설입니다. 단 주변에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전적으로 호텔에서 쉬고 먹고 노는 일정일때 번거로움이 없을 듯 보입니다. 저희가 머무는 날에는 날씨가 화창해 객실과 수영장에서 더할 나위 없는 하롱베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늦은밤 풀바도 좋습니다.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리조트 전 직원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10/10 - 훌륭해요

le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여기는 2박이상 무조건 추천!!!
우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방 청결상태도 좋아요~ 전반적으로 모든게 좋아요 ~ 다만 단점이 있다면 냉장고가 그냥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장인줄알고 물어봤더니 전력이 너무 약해서 어쩔수 없다고 하더라구요..음료를 시원하고 먹고싶을때는 아이스바켓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리조트 전 직원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8/10 - 좋아요

YOON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고 수준의 리조트! 조식이 좀 아쉽네요
야외풀, 방 컨디션 등 다 만족스러웠어요. 전망은 대부분 바다 전방이라 특별히 예약할 때 신경쓰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조식은 밥도 종류가 여러 가지였어요. 종류가 많지만 먹을게 많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네요.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우선 고객님의 의견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을 해당 부서 전 직원과 공유하여 향후에는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10/10 - 훌륭해요

ok k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이라 신경을써 준비했는데 정말 최고입니다. 가족여행 강추합니다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ien Nguyen 님, 2019년 6월 16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리조트 전 직원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리조트에서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 팀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10/10 - 훌륭해요

JONGHYU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빈펄후기
전반적인 부대 시설은 사진찍기 좋으며, 숙소는 가격대비 별로 였음.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숙소였습니다
2019년 3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Jinyeol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추가비 막무가내로 내라하고 서비스는 그저그럼,,
2019년 3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ung Hy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조용하고 약간은 비밀스런 정원 같았습니다. 섬을 감싸고있는 바다가 잔잔해서 마치 호수 같았고 전용 백사장이 아직 기억에 남네요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19년 3월 6일
고객님께, 저희 호텔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며, 조만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야경과 조식이 인상적이며 여름에 가면 더 좋을 듯
가족 단위 많았음. 인공섬에 위치해서 밖에 나가기 힘들어요. 밖에 나가도 별 것 없고 리조트에만 머문다면 추천 합니다. 뷰와 시설 그리고 조식은 가격대비 최상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19년 3월 6일
고객님께, 저희 호텔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며, 조만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E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다시 도고 싶은 호텔!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하롱! 별 50개 주고 싶은 곳!
객실이 매우 깨끗하고 호텔 구석구석 모두 청결했습니다. 호텔 밖 정원과 수영장도 관리를 열심히 하여 깔끔합니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고 서비스가 매우 우수하였으며 특히 아침식사가 좋았습니다. 아침 식사후 산책하기 딱 좋고 여름에는 수영장과 바닷가에서도 수영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여름철 여행할 때 숙박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다만 섬에 위치하여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해서 여유 있게 자유여행하시는 분들은 괜찮으나 시간이 빠듯하게 움직일 때는 좀 불편하실 수 있을 겁니다.
2019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19년 3월 6일
고객님께, 저희 호텔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며, 조만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KI W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나홀로 호텔 ^^
작녅6월에 숙박경험이 있어서 역시 좋았습니다 다만 한국인들도 많이 투숙하시는데 제가 못찾은건지 모르지만 한국 체널이없어서 아리랑 코리아가 있던데 베트남 언어여서 이해하기에는 힘든 부분이 있었네요 주변에 호텔 공사가 있어서 좀 황량하지만 호텔이 워낙 좋아서 모든것을 커버합니다 실내 수영장 조식 늦은룸 서비스 음식 맛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현지식 음식이 잘맞지않으신 다면 호텔 조식 과 레스토랑음식 좋습니다 블로그어 음식 맛이 별로라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저희 식구가 좀 까다로운데 넘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배타고 나가서 도보로20분만 가면 혼가이 재래시장이 있어서 맛난 과일 저렴하게 많이 먹을수 있네요 호텔 직원분들은 역시 친절하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잘 대해줍니다
2019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19년 3월 6일
고객님께, 저희 호텔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며, 조만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10 - 별로예요

Sangyong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 추천은 하고싶지 않네요.
청결이 조금 부족하고, 샤워기가 파손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커피 자국이 있고, 물은 녹물이 처음에 나와 놀랐습니다. Room cleaning condition is so bad. Also the shower facilities has broken. At the first time using water, it has became dirty water.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19년 3월 6일
고객님께, 피드백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에서 더 즐거운 경험을 하셨기를 바라지만 서비스 개선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에는 저희가 부족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고객님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수많은 저희 고객들이 좋아하셨던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재원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빈펄 다낭보다 조식의 음식종류와 맛이 별로였네요..
2018년 7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EUNJ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훌륭한 호텔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하롱베이 여행가서 여기 묵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체크인 할 때 여권 발음을 못 알아들어서 한 참 다시 묻다가 다른 직원이 와서 다시 여권 달라고 할 때 아~! 했네요. 그런데 다녀보니 여권 발음을 다 그렇게 하시더라고요. 베트남 특유의 발음인듯... 리셉션에서 배 타고 호텔 들어가면 한국말로만 해도 괜찮다고 설명을 해주시더니 한국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서 그런지 한국인 직원을 배치하고 한국말을 할 수 있는 직원도 대기하더군요. 그건 참 편했습니다. 전화로도 한국말로 하면 한국말 하는 직원을 바꿔줘서 필요한 것들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풀보드로 예약했는데 첫 날 저녁 먹고 밥값을 우리 돈으로 10만원이 넘게 청구해서 당황했네요. 그런데 방에 돌아가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자기들 실수라고 다시 돌려주더군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 식당에서 가족 여행객들이 많아서인지 열심히 뛰어다니는 아이들이 좀 있긴 했지만 뭐 그건 애기들 원래 그런거니까... 음식은 60대 후반이신 부모님들도 만족하시면서 드셨네요. 워낙 종류가 많아서 베트남 특유의 향이 나는 음식들 좀 피하고도 만족하며 먹었구요 김치가 있어서 좋았네요^^ 실내수영장도 사용했는데 경치도 좋고 관리도 잘 된 것 같아서 엄마랑 열심히 물장구 치면서 놀았네요. 안전요원도 배치되어 있었구요. 조금 불편했던건 중국발 미세먼지 직격탄이랑 리조트 리노베이션 한다고 소음이 좀 많았던거랑... 이건 호텔측에서 좀 양해해 달라고 편지를 남겨뒀더군요... 금연인데도 불구하고 테라스 나와서 담배피우는 사람이 있었던 거랑... 12월임에도 낮에 햇빛때문에 좀 더워서 에어컨 안되냐고 했더니 호텔 전체가 난방으로 돌려놔서 냉방은 안된다고 문 열어놓고 있으라고 했던 거... 미세먼지 많았는데....ㅜㅜ 뭐 전반적으로는 좋았습니다^^
2018년 12월에 2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