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숙박 시설 내)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IHG 호텔 여행 후기

4.5 out of 5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2349개 이용 후기 중 1610개" "
평점 8 - 좋아요. 2349개 이용 후기 중 333개" "
평점 6 - 괜찮아요. 2349개 이용 후기 중 182개" "
평점 4 - 별로예요. 2349개 이용 후기 중 110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349개 이용 후기 중 114개" "

9.2/10

청결 상태

9.0/10

직원 및 서비스

9.0/10

편의 시설/서비스

9.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PANKE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4년 2월 20일
Pankeun, it's truly delightful to hear about your positive ratings for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 an IHG Hotel. We trust you thoroughly enjoyed your stay and we hope to welcome you back again soon.Matthias Kaiser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hyes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호텔 급에 비해 시설은 그냥 그런 듯. 세면대 물이 잘 내려가지 않았고 화장실에 쓰레기통도 없었음. 직원분들은 너무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우버탈 때 직접 짐도 실어주신 분 감사했어요:)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4년 2월 3일
혜선님, 저희 팀원들의 훌륭한 서비스에 대한 친절한 말씀에 감사드리며, Uber 이용 중 수하물 운반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그러나 욕실 시설 문제 등 불완전한 부분이 있다는 점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 번에 보다 편안한 숙박을 위해 저희 팀은 항상 이러한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IHG 호텔인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Matthias KaiserHotel Manager

8/10 - 좋아요

HO CHUL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4년 2월 2일
Ho Chul, thank you for leaving a rating for your recent stay at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 an IHG Hotel. We hope you found your visit to be enjoyable overall, and we're eager to welcome you back again soon for even better experiences.Matthias Kaiser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Mansik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숙박시설 자체는 최고. 이동 동선이 너무 불편함. 발렛파킹은 선택지 없이 필수.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4년 1월 31일
만식님, IHG 호텔인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을 최고 수준으로 평가하신다니 정말 기쁩니다. 이동 편의성 및 주차 대행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귀하의 의견을 고려할 것입니다. 우리와 함께 머물기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며 곧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Matthias KaiserHotel Manager

4/10 - 별로예요

Woo Sik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4년 1월 9일
Woo Sik, it seems your stay didn't meet your expectations. Although there aren't specific issues mentioned, it's clear we fell short. Offering a memorable stay for our guests is a priority.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will strive to improve. We hope you will consider giving us another opportunity to provide a superior experience.Matthias KaiserHotel Manager

6/10 - 괜찮아요

HYERIM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All the facility and hospitality was very nice but, reception was not. Explanation of basic information was not surficient. Althoough my reservation was included with break-fast, explanation about the location and time information was after my question and check. Also I did not get the recipe of accomodation yet (may be the e-mail add. info. was not collectly filled in by reception). But I could not find contact information !! If someone got this review from the hotel please deliver my inconvinience to reception.
2023년 12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12월 28일
Hyerim,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s. We're glad to read that you appreciated our amenities and hospitality. However, we're sorry to hear about your reception experience. Communication is crucial, and we always aim to provide all essential details, including meal times and locations.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s due to missing receipt and lack of contact information. Your feedback is essential and will be passed along to inspire improvements. We hope to offer a more seamless experience on your next stay.Matthias KaiserHotel Manager

8/10 - 좋아요

Jiyong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12월 16일
We appreciate your lovely rating, Jiyong!The satisfaction of our guests is important to us so we can't wait to see you back again at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 an IHG Hotel soon. We want to share an even more fantastic experience with you next time.Thanks again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your feedback!Matthias Kaiser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Han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1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12월 2일
Hana, it's great to see that you had an excellent experience at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 We appreciate your star rating and hope you'll consider us for your next visit to downtown Los Angeles. Thank you.Matthias KaiserHotel Manager

6/10 - 괜찮아요

Minh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늦은밤 주변에 노숙자와 많아서, 늦은 시간에는 돌아다니기가 좀 그렇습니다.
2023년 11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11월 29일
Minhan,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feedback on your recent stay. We understand your concerns about the surroundings during late hours. Please be assured that guest security and comfort remain our top priorities. We are looking forward to having you again in the future and hope to provide a more satisfying experience on your next visit.Matthias Kaiser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9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9월 29일
Thanks for the outstanding rating!We're delighted your time at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 an IHG Hotel was so amazing! We strive for excellence. We look forward to hosting you again soon so we can share another fantastic experience with you.Matthias Kaiser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Juyeo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바로 옆에 쇼핑몰과 푸드코트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낮에는 거리가 개끗해서 걸어다니기도 좋습니다. 그랜드센트럴마켓, 더 브로드 등이 도보거리에 있어 편리합니다. 다만 호텔에서 제공하는 물이 없으며, 추가 타월이라던가, 전기포트 요청 시 바로바로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아 두번씩 요청해야 했으며, 세면대 배수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위치, 룸 상태, 가격, 그리고 정말 멋진 뷰를 갖고 있는 로비가 있어서 그런 모든 불편함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그리고 베드가 좋아서 정말 편하게 쉬다 왔습니다. 다음에 다시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2023년 9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9월 20일
주연님,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의 위치가 좋고 객실이 편안하다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로비에서 보이는 독특한 전망이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서비스 지연과 욕실 시설 이용에 약간의 불편을 겪으셨다면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피드백은 매우 중요하며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이미 또 다른 즐거운 숙박을 위해 다시 당신을 환영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Matthias Kaiser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Jungil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9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9월 20일
Jungil,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at the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 We're thrilled to know that your experience was enjoyable,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 Safe travels!Matthias KaiserHotel Manag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좀 더 나아지기를 바라는
방안에 물은 왜 꼭 달라고 해야만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슬리퍼도 한개만 있고 다음날도 물병을 안채워놓아서 로비까지 가서 요청하고.. 리조트피에 대한 설명도 안해주고.. 미니빠15불 사용가능한지도 몰랐습니다. 가격대비 서비스가 아닙니다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9월 16일
시간을 내어 피드백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숙박 중 일부 측면이 귀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면 깊이 후회합니다. 물, 슬리퍼 등 편의시설 제공에 관한 문제, 리조트 요금 및 서비스에 대한 의사소통 부족 등은 당사의 일반적인 기준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향후 발전을 위해 귀하의 의견을 반영할 것입니다. 귀하의 의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Matthias KaiserHotel Manager

4/10 - 별로예요

SeongJoo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가격 대비 품격이 많이 떨어지는 호텔
어찌된 일인지 51층임에도 메트로 지나갈 때의 소음과 진동이 심했다. 안그래도 시차로 잠이 들기 어려운 상황에서 몇 분 간격으로 밤새도록 메트로가 지나갈 때의 공진으로 인한 소음과 진동으로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었다. 또한 금요일 밤에는 밤12시까지 밴드를 동원한 호텔내 풀장에서의 파티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또한 주차를 발렛으로만 해야한다는 황당한 규칙과, 사전에 5일내내 56불이라고 설명했던 발렛비용이, 매일 56불씩 룸차지 되어있음을 체크아웃할 때 알게되었고, 호텔측은 발렛은 다른 회사라서 자기네는 모른다는 것과, 발렛측은 관리자에게 얘기하라는 모르쇠 행동들을 보니 양아치 짓으로 밖에 판단이 안되었다. 지나놓고 보니, 호텔 로비 앞에 차를 세우지 않고 통과해서 바로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서 self parking을 하면 될 것 같다. 얘네들은 호텔내 식당을 방문할 때만 그렇게 할 수 있다는데..., 로비 앞에 안세우고 바로 내려가면 숙박 손님인지, 식당 손님인지 알 수 없지 않겠나... 싶다.
2023년 8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8월 30일
성준님, 투숙하시는 동안 소음으로 인해 불편을 겪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는 모든 손님이 평화롭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 측면에서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주차 대행 요금과 관련된 문제도 우려됩니다. 우리는 이 측면에서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확실히 평가할 것입니다. 귀하의 의견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귀중한 것입니다. 앞으로 더 나은 환경에서 다시 고객님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8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8월 27일
Thank you for sharing!At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 an IHG Hotel, we strive to provide exceptional service for each person who walks through our doors. Thank you for sharing your perfect rating with us. We look forward to sharing the same quality experience with you during your next stay with us.

6/10 - 괜찮아요

Jiyoung

2023년 8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9월 11일
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Jiyoung.We regret that your experience with us was anything less than ideal. We look forward to sharing a more enjoyable experience with you soon.Matthias KaiserHote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다 좋았지만 불편했던 사항 몇가지!
좋은건 이 호텔을 선택하는 이용자들이 다 아는 그대로이고.. 불편했던 사항만 얘기하자면.. 호텔에 도착했을때 샤워부스 물 내려가는 곳에 선반(?)도 벽에 세워져있고 이전에 썼던 사람 머리카락도 배수구에 그대로 남아있어 많이 불쾌했습니다. 물도 요청해야만 가져다 주고 첫날은 밤10시쯤 부탁했는데 자정이 넘은 시간에 노크를 하며 가져다 주더군요. 물 뿐만 아니라 어메니티도 (비누 면봉 등등) 준비되있지 않았습니다. 플라스틱컵또한 조금 의아했구요. 70층을 거쳐야만 하는 거도 조금은 귀찮을 수 있지만 익숙해졌고 호텔 위치나 방에서 보이는 LA 전경, 침대 컨디션등등은 매우 좋았습니다!
2023년 8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8월 30일
인사말!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투숙하시는 동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우리는 스스로 설정한 높은 수준의 청결도와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욕실 청결도 및 편의 시설과 관련하여 일부 영역이 귀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피드백을 통해 우리는 개선을 위해 이러한 영역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한편, 객실에서 보이는 LA 전망과 침대 상태가 매우 만족스러웠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IHG 호텔인 InterContinental Los Angeles Downtown과 저희의 독특한 위치에 머무는 동안의 긍정적인 측면이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기를 바랍니다. 다음 번 투숙 시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8/10 - 좋아요

SUNGJU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호텔 깔끔하고 좋습니다. 다만 엘레베이터 갈아타는게 조금 귀찮...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oel C. 님, 2023년 8월 19일
Greetings Sungjun,Thank you for choosing our hotel and for taking the time rate and write a review from your recent stay! We are so gla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accommodations, as our hotel truly aims to provide a unique experience, and we are thrilled that we were able to exceed your expectations. The elevator layout was thought about as a security measure to have only registered guests on guest level rooms but we can understand your inconvenience. We appreciate your comments and will relay them to our management team for better service opportunitie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reat value with minor things to improve
It was clean, but the bath room smelled probably because the ventilation was not good. It would have been better if there had been a telephone set at the bathroom.
2023년 5월에 10박 숙박함
답변 제공: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6월 13일
Thank you for the great review!We're happy you had a pleasant experience with us! It's lovely you enjoyed our cleanliness so much. That's what we like to see! However, we regret that our ventilation didn't meet your expectations. We endeavor to offer a top-notch experience for our guests so we'll be sure to discuss your concerns moving forward.We look forward to hosting you again soon for an even better experience!

8/10 - 좋아요

Hosa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5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Joel C. 님, 2023년 5월 17일
Greetings Hosang,We are deeply disturbed to hear that your stay was not to your expectations as our hotel truly aims to provide a unique experience.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we will relay this information to our team for better training opportunities.We hope to get another opportunity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10/10 - 훌륭해요

SUHWAN

2023년 5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Joel C. 님, 2023년 6월 2일
Greetings Suhwan,Thank you for choosing our hotel, and for taking the time to rate and write a review on your recent stay with us! We are so gla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accommodations, as our hotel truly aims to provide a unique experience, and we are thrilled that we were able to exceed your expectation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

4/10 - 별로예요

Taekwa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2023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David Cho 님, 2023년 2월 3일
Dear Taekwang,Thank you for your feedback and apologize for not meeting your expectation for your stay with us.

10/10 - 훌륭해요

Mini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컨시어지가 너무 친절하고 신혼여행이라고 좋은방 배정 정말 감사했어요. 참고로 물은 로비에서 계속 주니깐 참고
답변 제공: David Cho 님, 2023년 2월 3일
Thank you so much for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Hyeo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10 - 괜찮아요

KIM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체크인은 일찍 해 주었는데, 청소상태가 불량하고 70층에서 엘리베이터 환승 불편.
체크인은 일찍 해 주었는데, 청소상태가 불량하고 매번 새타월에 얼룩제거가 안된걸 그대로 있는 걸 다시 가져다준다. 샤워기 수압이 약하고 샤워기 사용시 삐~~~~~~이잌 소리가 계속 납니다ㅠㅠ 70층에서 항상 엘리베이터 환승이 너무 불편함.
2022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David Cho 님, 2023년 2월 7일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 back with us. We would like to express our apologies that you had a negaive experience in our hotel. Kindly be advised that we will address this case and follow up accordingly to better serve our guests.We hope your next stay with us will be a pleasant journey and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8/10 - 좋아요

MiYoung

2022년 12월에 4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호텔의 야경은 좋았지만 호텔에 3인 입실 인데 타월은 각 한 장 뿐이고 그나마 대형 타월은 사용하던 것처럼 깨끗하지 않은 것 임 티슈도 없고 우리가 숙박한 객실은 핸디캡 객실인데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것 청소도 청결하지 않았음 대형 타월은 너무 지저분해서 사진까지 찍어 놓았음 아침 모닝블랙퍼스트는 괜찮았음
2022년 9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Yeonho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위치와.경치가 좋았고 시설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2022년 8월에 3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Hyung soon

2022년 8월에 7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UNGSOO

2022년 8월에 5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un Sun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UNJU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ng hy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괜찮음.
2022년 7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anna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뷰가 좋았고 전반적으로 청결해서 강추합니당 다만 발렛과 매번 70층까지 갔다가 숙소로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2022년 7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AE 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경치가 좋았습니다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2022년 7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yeondong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전체적인 숙박시설과 서비스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발렛 주차 비용이 꽤나 비싼 편이고. 체크아웃 후에 모자를 두고온 것이 생각나서 연락을 해 보았지만 찾아보고 연락 주겠다는 말만 하고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이정도 가격의 호텔의 서비스 치고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분실물도 관리를 잘 해주리라 생각했지만 퇴실하는 순간 혹여나 실수로 두고온 물건은 그냥 가차없이 버리나 봅니다. 퇴실할 때 두고오는 물건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2022년 7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ICKCH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수영장 이용 비용과 주차 비용을 따로 지불하기 보다는 숙박비에 미리 포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2년 7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yongtae

2022년 7월에 6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AEHYEON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다운타운에서 꼭 하루는 조식과 함께ㅎㅎ
2022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6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ae H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주변 도로를 막아서, 2시간동안 정말 고생했어요. 호텔 잘못이 아니지만요.
2022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yunwo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다운타운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인거 같습니다. 주변 몰도 잘되어 있고 공항이나 다른 관광지하고 가깝고요. 70층에서 바라보는 객실뷰는 정말 매일 좋았어요
2022년 5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younJu

2022년 4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oosung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일 주일 투숙인데 View가 좋은 곳을 두고도 별로 좋지 않는 곳을 우선적으로 방배치를 하는 느낌 이었다
2022년 4월에 7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byungjin

2022년 4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oowon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yuk J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Blanca F 님, 2022년 3월 14일
Thank you so much! for your feed back we look forward to seen you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LA 호텔
좋았습니다! 층이 높을수록 뷰가 훌륭하고 조식도 좋았습니다(쌀과 국도 있었어요. 반찬은 없었지만..) 다만 주차장 가려면 70층 로비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가야되는게 불편했어요
2022년 2월에 5박 숙박함

8/10 - 좋아요

Easternwells

출장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22년 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nHyeong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