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개의 야외 수영장, 08:00 ~ 20:00 오픈, 일광욕 의자, 시설 내 인명구조원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여행 후기

4.5 out of 5

이용 후기

8.4

매우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288개 이용 후기 중 144개" "
평점 8 - 좋아요. 288개 이용 후기 중 78개" "
평점 6 - 괜찮아요. 288개 이용 후기 중 40개" "
평점 4 - 별로예요. 288개 이용 후기 중 16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88개 이용 후기 중 10개" "

8.0/10

청결 상태

8.8/10

직원 및 서비스

7.6/10

편의 시설/서비스

7.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한국 여성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앞머리있고 외소하신 분이요 감사했습니다 ^^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4월 16일
안녕하세요 고객님,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여행이 되셨었기를 바라며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객님의 다음 방문을 기대하며,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Miri

좋아요: 청결 상태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5월 1일
Dear Valued Guest,Thank you for spending your precious time with us.We will continue to strive to provide the best service in the future.Thank you once again for your stay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RIGHA Royal Laguna Guam Resort. Thank you.

6/10 - 괜찮아요

??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 booked Club room renovated recently, so room conditon was not bad. However, as other resorts in Guam, Rhiga Royal got old now. In addition, I could find spider webs in the corners around elevator space. I think Rhiga Royal needs more maintainance all around the resorts. Service was good and decent.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3월 14일
Dear Valued Guest, 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write this review. We are very sorry to hear that your stay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We will address the issue to the relevant department and ensure that it is resolved.We will consistently endeavor to deliver an enhanced level of service to guest.Once again, we apologies for the dissatisfaction you experienced during your visit.

2/10 - 너무 별로예요

Pyo geu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

2024년 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4월 16일
Dear Valued Guest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write this review.All of us are delighted that we could ensure a comfortable stay during your visit.Thank you once again for your stay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RIGHA Royal Laguna Guam Resort. Thank you.

8/10 - 좋아요

myong 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EON TAE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2024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3월 14일
안녕하세요 고객님,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여행이 되셨었기를 바라며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객님의 다음 방문을 기대하며,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MIHYE

2024년 1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ji soo yeo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일단 편안하고 넓은데, 직원분들이 얄짤이없음. 휠체어 서비스하려고 하는데 체크아웃하는 날이라고 빌려주지 않음.. 그리고 다이닝이... 1층 판데리아 위주라서 음식이 스파게티랑.. 피자 정도... 수영장 뷰가 좋아요..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3월 14일
Dear Valued Guest, 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write this review. We are very sorry to hear that your stay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We will address the issue to the relevant department and ensure that it is resolved.We will consistently endeavor to deliver an enhanced level of service to guest.Once again, we apologies for the dissatisfaction you experienced during your visit, and we eagerly anticipat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to RIGHA Royal Laguna Guam Resort.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Seji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에 가성비 최고 리조트
아이들과 가족여행을 오면서 가성비로 선택한 리조트였습니다만, 아이들에겐 다른 괌 리조트들보다 가장 즐거웠던 리조트로 뽑혔습니다. 4명이 만장일치이니 거짓은 아닌거 같네요. 시설은 물론 오래되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인피니티풀과 슬라이딩풀은 최고였어요. 한국인들 많이 가는 “모”리조트는 시설은 훌륭하지만, 현지인 직원들은 정말 훌륭하지만, 데스크에 앉아있는 정작 같은 한국인 직원들은 이런 몰상식하고 태도불량한 사람들이 있나 제가 되려 부끄러울 정도더군요. 리가로얄이 오히려 그리웠습니다. 좋은 추억 남기게 해주시어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3월 15일
안녕하세요 고객님,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여행이 되셨었기를 바라며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객님의 다음 방문을 기대하며,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Mor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시설은 괌호텔답게 조금 노후했으나 깔끔했고 방 실내는 리모델링이 된듯하여 만족했습니다 주변에 걸어나가 음식들 사먹을만한 시설이 없었지만 주차가 편한호텔이라 렌트를 하면 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2024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3월 15일
안녕하세요 고객님,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여행이 되셨었기를 바라며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객님의 다음 방문을 기대하며,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Eui Joo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MINKI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PO와 가까이 있으며 셔틀을 운행 해줘서 너무 편리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4년 3월 14일
안녕하세요 고객님,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여행이 되셨었기를 바라며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객님의 다음 방문을 기대하며,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ang Y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EEUL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is hotel located in peaceful area. No private shore available, but two pools are quite impressive, especially seeing sunset at pool side.
2023년 11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I HOI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1) Infinity pool is the best. 2) Good Breakfast 3) kind service 4) No facilities around the Hotel ( shop etc) 5) Far distance from the down town. 6) Normal bed rood.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daeh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beach was not good. And some of the pools were under construction. There weren't any amenities within walking distance of the hotel. You have to take a car. Otherwise, friendly staff, clean rooms, and infinity pool. were very nice.
2023년 10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욕조에 물이 잘 안빠지고 시설이 조금 낡은 것이 아쉽습니다. 수영장과 직원 친절도, 주요 시설 접근성은 최고에요
2023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3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고객님,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다시한번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EUNSI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3년 10월 23일
Dear Valued Guest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write this review.All of us are delighted that we could ensure a comfortable stay during your visit.Thank you once again for your stay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RIGHA Royal Laguna Guam Resort.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Jae Si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Family trip
It was great and fun time spending with my family. All crew in resort support us so comfortable and it is very impressive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님, 2023년 10월 18일
Dear Guest,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write this review.All of us are delighted that we could ensure a comfortable stay during your visit.Thank you once again for your stay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RIGHA Royal Laguna Guam Resort.Thank you.

8/10 - 좋아요

wonpy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Kind employees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anSol 님, Yeongwol-gun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시설이 전체적으로 노후된 느낌이었습니다. 객실은 깨끗했으나 먼지가 금방 쌓이는 편이고 꿉꿉한 냄새가 났습니다. 직원은 매우 친절했으며 오션뷰가 멋있었습니다. 야외수영장도 좋았으며 옆에 있는 바의 칵테일이 괜찮았습니다.
2023년 8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j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수영장은 다른곳과 달리 한산하고 여유롭게 사용하였습니다. 직원들이 전반적으로 친절하여 만족했으나 위생부분은 일정 부분 포기해야 했습니다.(복도,바닥)그래도 가격대비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교통은 외곽이라 투어예약하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하고 싶다면 렌트는 필수일것 같아요.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DONGJUN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Kang-Sik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
정말 가성비가 딱입니다 다시가도 또 방문의사있고요 전체적인 리노베이션 및 서비스만 모두 오픈 된다몀 정말 좋을 것같아요 이만한 가격에 다른 숙소의 두배정도 되는 클럽룸이용하고 부모님과도 즐것운시간 보냈습니다
2023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3월 30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고객님의 친절한 말씀 감사드립니다.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파나데리아 베이커리 카페와 오아시스 클리프 풀바, 클럽라운지의 영업을 개시하였습니다.다시 한 번 리가로얄라구나괌리조트를 찾아주신다면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정말 가성비가 딱입니다 다시가도 또 방문의사있고요 전체적인 리노베이션 및 서비스만 모두 오픈 된다몀 정말 좋을 것같아요 이만한 가격에 다른 숙소의 두배정도 되는 클럽룸이용하고 부모님과도 즐것운시간 보냈습니다
2023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3월 30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고객님의 친절한 말씀 감사드립니다.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파나데리아 베이커리 카페와 오아시스 클리프 풀바, 클럽라운지의 영업을 개시하였습니다.다시 한 번 리가로얄라구나괌리조트를 찾아주신다면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aeYup

2023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3월 30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Dear Jae Yup.리가로얄라구나괌리조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좋은 호텔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SUNG DONG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기존 쉐라톤 일때 방문했을때 너무 인상적이여서 제 추천으로 허니문 여행으로 다시 찾았는데... 음... 밤 비행으로 피곤해서 깊게 잠 든 아침에, 메이드 분이 벌컥 문 열고 들어와서 잠 옷 바람에 잠깨서 너무너무 놀랬고.. 환경도 뭔가 바뀌어서 다시는 방문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위치나 환경은 타 호텔에 비해, 또 가성비로 봐선 훌륭하지만, 제게 인상적으로 남았던 쉐라톤 라구나의 모습은 사라져서 아쉬웠습니다.
2023년 3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4월 8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리가로얄라구나괌리조트를 찾아주시어 감사드리며 귀한 시간 내주시어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숙박하시는 동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의견을 서비스 정비에 적극 활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다시 한번 귀한 의견 공유해 주신 점 감사드리며 다음 방문 시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HIHYUNG

2023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4월 18일
Dear Shihyung.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 for your recent stay in Guam. We appreciate your positive feedback about our hotel and its service. We will continue to provide an outstanding experience to all our guests in the future.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 in Guam soon.Thank you again.

10/10 - 훌륭해요

Byungwoo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would recommend the Bayview corner room to any guest visiting
2023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3년 2월 26일
Dear Mr./Mrs. Byungwoo.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nice comments with us. We appreciate it.We will continue our efforts to offer the best service to our guests.Thank you again for your kindness.We look forward to serving you again in future.Warm regards,

6/10 - 괜찮아요

Jicheol

2023년 1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YUNMI

2023년 1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MINHAE

2023년 1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Kyoungeun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공사 중이라는 점을 미리 알리지 않음 수영장1개를 제외한 나머지 수영장, 자쿠지 등 시설을 대부분 운영하지 않았음

8/10 - 좋아요

HyunG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10 - 괜찮아요

JIHYUN

2022년 1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WANSEO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1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anna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전등 스위치 및 에어컨 조작 박스의 노후화

10/10 - 훌륭해요

JINHO

2022년 12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Hwa-Young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Woo

2022년 1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EJI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22년 1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keunchung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1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anby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하고 프론트 여성분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좋았습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2022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2년 9월 26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리가로얄라구나괌리조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의 따뜻한 말씀 감사드리며 해당 직원에게 칭찬 내용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다시 한번 본 호텔에서 뵙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DOOHO

2022년 9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2년 9월 20일
Dear DOOHO,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nice feed back about your stay with us.We will continue our efforts to proved the excellent service to our customers in future.Thank you again.Warm regards,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 Royal Laguna Guam Resort 님, 2022년 9월 11일
Dear Jonghee.Thank you very much for your valuable feedbacks about your stay with us. We are very grateful.We will continue to work hard to offer the great service to our customers in future.Thank you again and we look forward to serving you again in future. Warm regards

8/10 - 좋아요

??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공사 소음이 심했고 이용기간 중 이틀은 풀장 주변 청소로 인해 뷰가 좋지는 않았음. 그 외 시설이나 서비스들은 만족.
2022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2년 9월 7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최근 숙박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수영장 정비 소음과 호텔 부분 공사 소음에 불편함을 겪으신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수영장 수질 개선을 위해 일시적으로 안내 없이 수영장을 폐쇄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이번 판데믹이 관광업계와 본 호텔을 포함한 호텔 업계 전반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전 세계적으로 관광 수요가 줄어듦에 따라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했지만 고객님의 의견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판데믹이 종료되는 가까운 미래를 위해 호텔 정비와 발전에 힘쓰고 있습니다.다시 한번 본 호텔의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며 전해주신 의견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SUMIN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IHGA Royal Laguna Guam Customer Service 님, 2022년 8월 31일
Dear Sumin.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great feed back. We really appreciate it.We will continue to work hard to offer excellent service to our guests in future.Look forward to serving in future.Warm reg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