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위치도 좋았음. 조식도 깔끔하고 주차장도 잘돼있음."
"늦게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잘 체크인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아침식사가 맛이 좋아요~ 아늑하니 좋았습니다."
"데스크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객실도 먼지하나없이 깨끗합니다. 너무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꼭이용하겠습니다."
"깨끗하개 잘 관리되어 있고 주차시설도 넉넉한 편이라 늦은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문제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