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affs are wonderful so kind."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편했습니다 아침식사는 단조로워서 두 번이상은 계속 먹기 어렵습니다"
"기차역이 인접해서 출장 및 기차여행시 하룻밤 머무르기 편리함"
"좋은 시설이예요 다소 공항에서ㅜ멀지먼 또 머물 예"
"넓은 호텔 룸과 깨끗한 시설이 좋았고 근처 방문에도 편리한 위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