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 맛있고 위치도 좋은 호텔입니다. 다만 사생활 보호 필름 부착 창문이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저층은 외부에서 객실 내부가 너무 잘 보여서 투숙 기간 중에 불편했습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호텔은 아주 쾌적합니다"
"뷔페에 많은 메뉴가 올라오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만큼. 가성비 굳! 많이 먹으면 살찌고 성인병 걸립니다. 적당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