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접객 직원분이 매우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아침식사 맛있고 좀 비쌌지만.. 주차가 편리했어요"
"호텔은 상당히 깰끔하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다만 조식옵션이 없어서 현장에서 별도 결재를 했네요. 조식도 옵션에 포함된 상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