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는 진짜 좋은데 오래동안 고기구운 냄새가 나요 숙소는 대 만족입니다 청결상태도 좋구"
"만족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어르신 두분께서 매우친절하세요"
"무인호텔 이에요, 딱 고만큼 어매니티는 칫솔, 치약까지 있어요."
"우리가족 매년 5월이면 반드시 가야하는 리조트입니다. 최고예요"
"남이섬 선착장 바로 앞에 있어서 남이섬 여행 오시기에 좋습니다."
"객실 깨끗하고 난방잘되있고 수건도 넉넉이 준비 되있음 직원도 겁나게 친절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