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생긴지 얼마안된 호텔같아요. 숙소에서 바셀관광지까지는 지하철 빨간선과 노란선 2개 각각이용해서 3-6정거장 정도 걸립니다. T-10이용하면 어디든 잘 다닐수 있어요. 벙커도 숙소근처에서 버스 한번갈아타면 바로 갈 수 있고 좋아요. 헬스장이랑 세탁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저녁 나가서 먹기 애매하면 룸서비스 시키면되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햄버거랑 타파스 맛도 괜찮습니다. 직원 친절한건 말할 것도 없고 조식도 진짜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