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골프, 커피숍/카페, 정원 등을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또는 스파 서비스를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시설 내 인도 요리 레스토랑인 It's Mirchi에서 풀사이드 다이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헬스클럽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농구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놀이터, 아케이드/게임룸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및 어린이 수영장
셀프 주차 무료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뷔페식 아침 식사(요금 별도) 및 실내 테니스 코트
간편 체크아웃, 간편 체크인 및 TV(로비)
객실 특징
모든 96개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고급 침구 외에도 에어컨, 목욕가운 등의 정성이 담긴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 -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32인치 LCD TV - 위성 TV 채널 이용 가능
커피/티 메이커,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및 책상
지원 언어
영어 및 힌디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WiFi, 유선 인터넷 무료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요청 시 24시간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요금 별도)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식사 및 음료
매일 뷔페 아침 식사 유료 제공(07:30~10:30)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커피숍/카페 1개
시설 내 레스토랑
It's Mirchi
Silver Leaf
즐길거리
공용 구역의 TV
놀이터
농구
당구
미니 골프
실내 테니스 코트 1개
아케이드/게임룸
야외 수영장 1개
야외 테니스 코트 1개
어린이 수영장
헬스클럽
가족 여행에 적합
놀이터
미니 골프
세탁 시설
아케이드/게임룸
야외 수영장 1개
어린이 수영장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금고(프런트 데스크)
기념품점/신문 가판대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세탁 시설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다국어 서비스 직원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웨딩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포터/벨보이
비즈니스 서비스
컨퍼런스 센터
회의실
야외 시설
정원
피크닉 공간
스파
마사지
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객실 내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욕실 비상 연락줄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더 보기
2개 층
건물 1개
연회장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고급 침구
욕실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전용 욕실
타월
엔터테인먼트
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32인치 LCD TV
식사 및 음료
24시간 룸서비스
무료 생수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무료 일간 신문
에어컨(온도 조절 가능)
전화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정오, 체크인 종료 시간: 14:00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이른 체크인 가능
이른 체크인 시 요금 부과
간편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아웃 가능
늦은 체크아웃 요금 부과
간편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인도 국적의 고객께서는 이 숙박 시설에 등록 시 인도 정부가 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인도 국민이 아닌 여행객께서는 유효한 여권과 비자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숙박 시설에서 결제하실 요금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 만찬행사(성인 1인 기준): INR 699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 만찬행사(어린이 1인 기준): INR 699
12월 31일 새해 전야제 디너(성인 1인 기준): INR 2499
12월 31일 새해 전야제 디너(어린이 1인 기준): INR 1499(만 6 ~ 10 세)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INR 3500(편도)
추가 요금 지불 시 이른 체크인 가능(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늦은 체크아웃 시 요금 부과(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외부 음식의 시설 내 반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Ramee Guestline Hotel Bangalore Anekal
Ramee Guestline Bangalore Attibele
Ramee Guestline Bangalore Anekal
Ramee Guestline Hotel Bangalore Attibele
Ramee line Bangalore Anekal
Ramee Guestline Bangalore
Ramee Guestline Hotel Bangalore Hotel
Ramee Guestline Hotel Bangalore Anekal
Ramee Guestline Hotel Bangalore Hotel Anekal
자주 묻는 질문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정오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14:00입니다.
이른 체크인의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늦은 체크아웃은 유료입니다(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INR 350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라미 게스트라인 호텔 방갈로르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상업 지구에 위치하며 가족끼리 이용하기 좋은 이 호텔의 경우 20km 이내의 거리에 무루간 힌두교 사찰, Pearl Valley, 찬디라 초데스와라르 사원 등이 있습니다. Nageshwara Temple 및 옥스퍼드 칼리지 또한 20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Ramee Guestline Hotel Bangalore 이용 후기
이용 후기
4.2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1개 이용 후기 중 0개" "
10 - 훌륭해요
0
평점 8 - 좋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3개" "
8 - 좋아요
3
평점 6 - 괜찮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1개" "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1개" "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6개" "
2 - 너무 별로예요
6
3.4/10
청결 상태
5.4/10
직원 및 서비스
4.0/10
편의 시설/서비스
3.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Kumaran
2022년 5월 19일
Kumaran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0월 4일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 9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7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2019년 6월 1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t’s huge place but not maintained properly. Therefore it’s not looking very clean and neat .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6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월 27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asic hotel,should be rated 3* or under.Room untidy.Poor bed sheets with stains..Reception did not pass me the message left for me.
For a overseas guest like me with lot of travel experience,a poor hotel!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월 6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YAHYA
2017년 11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YAHYA
2017년 11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jp 님, jp
2015년 4월 20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Used to be a good place!
A C was not functioning, request to change the room was not taken care of despite repeated calls.
I had booked two rooms with 4 beds in total.
All four beds had dirty sheets with hair in it. A single sheet under a comforter without pad, blanket or second sheet was on the bed. Pillow covers smelling like sweat. There was food stain on the bed. people had used the bed comforter directory so the flannel on the inner side was dirty (with body hair).
I left a charger in the room and they said they did not find it.
Paint was peeling off on many places in one of the room. The other room was OK but had crayon marks on the wall.
Phones were extremely dirty. The internet password they gave me @ 9:00 PM did not work the next morning when I woke up.
When I complained about the room, the brought out the "Chef" in really dirty clothes (clearly doesn't use an apron) as the "manager" of the hotel.
I killed two roached and took picture of one of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