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호텔 로열 세인트 조지 인터라켄 엠갤러리 호텔 컬렉션 여행 후기

4 out of 5

이용 후기

8.6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546개 이용 후기 중 270개" "
평점 8 - 좋아요. 546개 이용 후기 중 183개" "
평점 6 - 괜찮아요. 546개 이용 후기 중 52개" "
평점 4 - 별로예요. 546개 이용 후기 중 22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46개 이용 후기 중 19개" "

8.8/10

청결 상태

8.6/10

직원 및 서비스

8.4/10

편의 시설/서비스

8.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8/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Yeonjoo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인터라켄 호텔로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신혼여행으로 인터라켄에 오면서 고른 호텔이었는데 만족도 200%였습니다. 룸에서 보는 뷰도 너무 좋고 룸 컨디션도 매우매우 좋아서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곳이었어요. 방도 넓고 침대도 좋고 화장실에는 샤워부스랑 욕조랑 두개 다 있고 어매니티도 클라란스입니다. 스태프분들 모두 친절하고, 조식도 맛있고, 인터라켄 동역이랑 가까워서 이동하기에도 좋았어요. 인터라켄에 또 온다면 이곳에서 머물고 싶어요!!
2023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arim Mohamed - Front Office Manager 님, 2023년 3월 7일
Dear Yeonjoo,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following your stay at the Hotel Royal-St.Georges. Our guests' observations are very important to us and therefore we are pleased to see that we could meet your expectations.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in Interlaken. Kind regards, Karim Mohamed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동역에서 생각보다 좀 걸어야한다 체크인 세시라고 해서 두시부터 기다렸더니 세시되니까 네시에 오라고 말 바꿈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ola 님, 2020년 2월 3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his great rate and nice review. It would be a pleasure for us to welcome you again! Kind regards, Mariola- MICE Supervisor

8/10 - 좋아요

geehong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etiana 님, 2019년 8월 15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We are glad that our hotel met your expectations and would love to see you soon back in Switzerland. Kind regards, Tetiana Mikhieieva, Guest Relations Superviso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교통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주차시설이 넓어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주차요금별도) 조식은 보통수준입니다 호텔이 너무 노후되어 전반적으로 시설이 너무 노후 되어있었습니다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etiana 님, 2019년 7월 18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comments about our venerable 111 years old hotel. Your feedback is our best tool to getting better every day. We sincerely appreciate that you have chosen our hotel for your stay and we are always waiting to welcoming you once again in order to convince that we are able to do our best. Kind regards, Tetiana Mikhieieva, Guest Relations Supervisor

4/10 - 별로예요

SANGHYU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etiana 님, 2019년 7월 5일
Dear Guest,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t is our most valuable mean of improving our service. We are very happy that you enjoyed your stay. Regarding any issues you encountered we would like to apologize and to ensure you that we are focusing on the continuous maintenance of our venerable historical Hotel. Kindest regards, Tetiana Mikhieieva, Guest Relations Supervisor

10/10 - 훌륭해요

Mins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감동의 인터라켄 숙소
새로 신축한 가족동에서 묵었습니다.완전 깨끗하고 넓고 침구가 짱 좋습니다^^~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중요하게 여기는 직원들 친절도 역시 너무 친절하고 다정하십니다~가족여행하시면 적극 추천입니다.
2019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etiana 님, 2019년 3월 9일
Dear Mr. Minsun, It is always a sincere pleasure to know that we have met your expectations. Our family suits were definitely created with an idea to provide some additional privacy as well as some comfort. Moreover, every day our staff do their best to accomodate any of your needs. Thank you very much for this recognition. Wishing you all the best. Kind regards, Tetiana Mikhieieva, Guest Relations Superviso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Etienne - Guest Relation Manager 님, 2018년 12월 31일
Dear valued Guest It was such a pleasure to have you in our hotel and we are delighted that your stay met your expectations. It is our greatest pride that to take farewell from a happy customer. Kind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Annett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우 친절한 서비스
인터라켄 동역에서 걷기에도 멀지않은 위치입니다. 서역 부근이 더 번화한 곳임에는 분명하나, 동역 근처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호텔 바로 근처에 패러글라이딩 착륙지점인 매우 넓은 잔디밭 있습니다. 그 너머로 산 풍경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습니다. 마트와 기념품샵 등이 멀지않고 동역과 서역을 오가는 버스가 있으니, 이러한 점들을 모두 고려하야 성향에 맞게 호텔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객실 청결도 및 관리 상태는 등급에 걸맞게 우수했고 특히 서비스가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조식은 메뉴가 한정적이라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여러 호텔을 이용해봤는데 이 곳뿐만 아니라 스위스의 호텔 조식은 빵, 치즈, 과일 정도로 차라리 마트나 다른 식당을 이용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Etienne -. Guest Relation Manager 님, 2018년 12월 31일
Dear valued Guest It was such a pleasure to have you in our hotel and we are delighted that your stay met your expectations. It is our greatest pride that to take farewell from a happy customer. Kind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고의 호텔
호텔은 완전 5성급 수준입니다. 넓고 깨끗하고 친절하고,조식도 좋아요. 다만 제일 싼방이라서 그런지 융프라우 전망은 아니고 뒷마당조망입니다. 조금 아쉬웠어요.이왕이면 상위룸에서 융프라우 조망을 추천합니다.
2018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Etienne - Guest Relation Manager 님, 2018년 12월 31일
Dear valued Guest It was such a pleasure to have you in our hotel and we are delighted that your stay met your expectations. It is our greatest pride that to take farewell from a happy customer. Kindest regards

2/10 - 너무 별로예요

Minju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옆방이 어떤 언어로 떠드는지 알수있을정도의 방음안됨
[화장실] 사용도 안한 거울에 파운데이션이 그대로 묻어있었음. 수건이 발걸레만큼 오래됨. [소음] 총 2일을 머물렀는데, 밤 12시넘어 윗방인지 옆방인지 어떤 언어로 떠드는지 까지 듣고 너무한다 싶어 녹음까지 했음. 그 소음이 1시간이 넘게 지속되자 잠을 못자 리셉션에 전화했으나 조취를 어떻게 취했는지는 알수없음 (왜냐하면 목소리로 소음내다가 리셉션에 전화후 의자끄는소리, 던지는소리, 걷는소리로 30분이상 바뀌었기 때문) 방 바꿔달라고 요청했으나 fullbook 되어있어 방을 바꿀 수 없었고, 다음 밤에도 역시 다른 여행객(옆방) 보통이야기 하는 소리가 다 들림. 리셉션에 전화해서 부탁했으나 소용없음. 내가 결국 옆방에 가서 호텔이 오래됐으니 직접 노크하고 부탁부탁해서 해결함. 호텔이 오래되서 이해는가나. 직원들의 문제해결태도가 별로였음. 그리고 여기 첫 숙박도 아니고 몇번이나 했는데, 운이 안좋은거 치고는 너무없었음 무엇보다 이 호텔 [방음]이 정말 심각하게 안됨. 공짜로 간다고 해도 다신 갈 마음 절대 없음.
2018년 11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Etienne - Guest Relation Supervisor 님, 2018년 11월 3일
Dear Guest,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t is our most valuable mean of improving our service. We are very happy that you enjoyed your stay. Regarding the issues you encountered we would like to apologize and to ensure you that we are focusing on the continuous maintenance of our venerable historical Hotel, Kind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SangHy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우 친절하고 호텔은 편안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2018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Etienne Loponte - Guest Relation Manager 님, 2018년 11월 3일
Dear Sang Hyu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It is always with great pride that we hear our guest had a great stay. We wish you all the best for the end of the year and we'll be happy to see you back in Switzerland Kind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Yunjoo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만족스럽지 못한 호텔
우선 체크인이 오래 걸렸습니다. 처음 6층에 배방된 것으로 보였으나 갑자기 옆에 직원이 아니라고 하더니 11호라고 말합니다. 호텔 본관 뒷쪽에 소형 빌라 같은 건물에 배정이 됬네요. 그것도 3층인데 앨리베이터도 없어서 2박동안 고생했습니다. 대신 인덕션과 전자렌지 있어서 이것은 유용했습니다. 여기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답변 제공: Etienne - Guest Relation Supervisor 님, 2018년 5월 22일
Dear Guest,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t is our most valuable mean of improving our service. We are very happy that you enjoyed your stay. Regarding the issues you encountered we would like to apologize and to ensure you that we are focusing on the speedup of the checkin process. Kindest regards

8/10 - 좋아요

Dongji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물맛이좋은호텔
처음방에들어가니습한냄새가났으나환기시키니그후론괜찮았내요 역에서그리멀지않고식사도맛있고 수도에서나오는물을음용할수있다기에마셔보니그물맛이정말좋았습니다 퇴실하면서2병을받아서프랑스까지가져갔습니다 숙소위치나모든것이좋았습니다 다음에기호가되면 다시묵고싶내요 물론지인에게도추천하고요
2018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Etienne - Guest Relation Supervisor 님, 2018년 4월 28일
Dear Guest,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t is our most valuable mean of improving our service. We are very happy that you enjoyed your stay. Regarding the issues you encountered we would like to apologize and to ensure you that we are focusing on the continous manteinance of our venerable historical Hotel, Kindest regards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좋음
호텔이 오래되긴 했지만 다들 친절하고 괜찮았습니다
2017년 1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UCKK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reat!
2017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12월 12일
Thank you so much for your feedback about your positive hotel and staff experience in our establishment, which I will happily share with my team. We hope to welcome you soon again in Interlaken.

2/10 - 너무 별로예요

임성주 님, 서울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방 없다고 내 쫓아 놓고 왜 후기를 쓰라고 하는지요?
10개월 전에 비용 전액 지불하고 예약확정 바우처 받음. 체크인 전 날 투숙이 어렵다는 내용 이메일로 보냄. 여행 중 누가 이메일을 확인? 체크인 당일 단체 투숙객이 있어서 개인고객에 줄 방이 없다고 함 ㅋㅋㅋ (10개월 전에 예약확정 되었는데~바우처도 받고~이제와서...) 다른 호텔 알아봐 주겠다고 하고선 지들끼지 떠들고 놀고 있음. 가서 한 마디 하면 아임소리만 반복..그렇게 2시간 호텔로비에서 무작정 대기... 결국엔 우리가 발로, 전화로 알아봐서 다른 호텔로 감. 방이 없어서 바닥에 이불깔고 잠... 두 번째 유럽이고 아시아 사람 어느정도 무시당할 거라는 각오 하고 갔지만 이정도라고는 전혀 예상 못함...나 올 때 한국말로 욕하고 로비에 있는 물 바닥에 다 쏟아 붓고 나옴... 아무튼 최악에 호텔...
2017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H8983KA 님, 2017년 11월 7일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concerning your stay in our establishment. Please accept our deepest apologies for the points which were below your expectations. Your comments are very important for us to increase the guest satisfaction.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in our hotel.

2/10 - 너무 별로예요

임성주 님, 서울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40평생 이런 경험 처음...
10개월 전에 비용 전액 지불하고 예약확정 바우처 받음. 체크인 전 날 투숙이 어렵다는 내용 이메일로 보냄. 여행 중 누가 이메일을 확인? 체크인 당일 단체 투숙객이 있어서 개인고객에 줄 방이 없다고 함 ㅋㅋㅋ (10개월 전에 예약확정 되었는데~바우처도 받고~이제와서...) 다른 호텔 알아봐 주겠다고 하고선 지들끼지 떠들고 놀고 있음. 가서 한 마디 하면 아임소리만 반복..그렇게 2시간 호텔로비에서 무작정 대기... 결국엔 우리가 발로, 전화로 알아봐서 다른 호텔로 감. 방이 없어서 바닥에 이불깔고 잠... 두 번째 유럽이고 아시아 사람 어느정도 무시당할 거라는 각오 하고 갔지만 이정도라고는 전혀 예상 못함...나 올 때 한국말로 욕하고 로비에 있는 물 바닥에 다 쏟아 붓고 나옴... 아무튼 최악에 호텔...
2017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H8983KA 님, 2017년 11월 7일
Thank you very much for having rated your stay with us. We are deeply sorry to see that we have not managed to entirely meet your expectations. We remain however at your disposal should you wish to provide us with a more detailed feedback. We truly believe this can help us improve our guest experience.

2/10 - 너무 별로예요

임성주 님, 서울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내 인생 최악에 호텔
10개월 전에 비용 전액 지불하고 예약확정 바우처 받음. 체크인 전 날 투숙이 어렵다는 내용 이메일로 보냄. 여행 중 누가 이메일을 확인? 체크인 당일 단체 투숙객이 있어서 개인고객에 줄 방이 없다고 함 ㅋㅋㅋ (10개월 전에 예약확정 되었는데~바우처도 받고~이제와서...) 다른 호텔 알아봐 주겠다고 하고선 지들끼지 떠들고 놀고 있음. 가서 한 마디 하면 아임소리만 반복..그렇게 2시간 호텔로비에서 무작정 대기... 결국엔 우리가 발로, 전화로 알아봐서 다른 호텔로 감. 방이 없어서 바닥에 이불깔고 잠... 두 번째 유럽이고 아시아 사람 어느정도 무시당할 거라는 각오 하고 갔지만 이정도라고는 전혀 예상 못함...나 올 때 한국말로 욕하고 로비에 있는 물 바닥에 다 쏟아 붓고 나옴... 아무튼 최악에 호텔...
2017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H8983KA 님, 2017년 11월 7일
Thank you very much for having rated your stay with us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We are very sorry that your stay was not satisfying to you and the customer service not up to your expectations. We remain however at your disposal should you wish to provide us with a more detailed feedback. We truly believe this can help us improve our guest experience. Thank you once again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with us.

8/10 - 좋아요

soyoun kim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쥬니어스위트에 머물렀고 넓은룸에 청소상태도좋았습니다. 워낙 오래된 건물이지만 크게 불편함은 없었지만 네스프레소 물통에 물때는 불만이었습니다. 미니바가모두무료여서 편했고 조식도마음에들었습니다. 수압이 매우좋아 욕조목욕도 매일즐겼습니다.
2017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11월 7일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such positive feedback!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in the near future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10/10 - 훌륭해요

JOO SEOP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7월 1일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 for your trip to Interlaken.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soon agai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by Sofitel.

8/10 - 좋아요

Chung Ch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5월 28일
We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bout your stay in our hotel.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host you again in our beautiful establishment in the near future.

10/10 - 훌륭해요

Seolhui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분위기와 경치가 좋으며, 넓고 직원들이 친절한 호텔
동역에서 가까우며 도보로는 10분이내이나 호텔에 셔틀서비스 요청이 가능합니다. 호텔이 궁전같이 예뻤으며 호텔 뒤 경치가 좋아 창문을 열며 감상하기 좋았습니다. 서역에서는 멀었으나 호텔에서 무료대중교통이용 쿠폰을 나눠줘서 잘 이용했으며, 몇몇 관광지 입장권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드링크 서비스도 좋았고 방과 시설 모두 깨끗하고 편했습니다. 어메니티도 좋은 제품이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인터라켄에 오면 또 묵고 싶은 곳이네요^^
답변 제공: KA8983 님, 2017년 5월 28일
Thank you very much for the positive review of our hotel! We are very pleased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in Interlake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by Sofitel.

10/10 - 훌륭해요

JooHy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좋은 고급 호텔
중국, 중동인들이 많이 묵는 호텔이였던거 같습니다. 스위트룸이라 시끄럽진 않았습니다. 얼마전 리모델링을 한건진 모르겠지만 페인트 냄새가 좀 남아있더라구요. 전체적인 분위기 정말 좋았습니다.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4월 18일
Thank you so much for your feedback about your positive hotel and staff experience in our establishment, which I will happily share with my team. We hope to welcome you soon again in Interlaken and at the Hotel Royal-St.Georges - MGallery by Sofitel.

8/10 - 좋아요

Bruce 님, Korea (R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친절한 직원과 시설좋은 사우나
호텔이 오래되어 침대 매트리스가 너무 푹신거려서 허리가 아팠다. 그것 빼놓고는 다른것은 좋았다. 호텔도 동역에서 가깝고, pick up, drop서비스도 좋다. 호텔직원이 정말 친절했다. 그리고 사우나 시설, 특히 자쿠지가 훌륭하다. 단 독일의 혼탕문화에 어색한 외국인은 수영복은 필수...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4월 16일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impressions of your stay with us. I

10/10 - 훌륭해요

Byeong 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5월 28일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 for your trip to Interlaken.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soon agai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by Sofitel.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7년 7월 23일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 for your trip to Interlaken.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soon agai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by Sofitel.

8/10 - 좋아요

J-MI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
호텔 입구가 계단으로 되있어 무거운 짐을 올리기 힘들었음. 객실 업그레이드는 좋았으나 1층을 배정해줘 주차장등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 발코니 문을 열어 놓기 불안했음.
하더쿨룸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경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6년 6월 15일
Thank you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of your recent stay at our property. Your business is very important to us and we value your feedback. By telling us what you liked about your stay and how we can improve, you are helping us deliver a superior experience for you and other guests in the future. We hope you will come back and see us again soon.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불친절한 직원,섹스샵이 코앞
불친절한 직원과 창문에 섹스샵이 바로 보임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6년 6월 16일
Thank you very much for having rated your stay with us. We are deeply sorry to see that we have not managed to entirely meet your expectations. We remain however at your disposal should you wish to provide us with a more detailed feedback. We truly believe this can help us improve our guest experience.

10/10 - 훌륭해요

CHRISTMAS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6년 6월 16일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regarding your stay in our hotel. We hope to welcome you agai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and make your stay as pleasant as this one.

8/10 - 좋아요

Ent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6년 6월 16일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 for your trip to Interlaken.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soon agai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by Sofitel.

8/10 - 좋아요

MI-YEONG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인터라켄을 재방문시 예약할수 있는정도의 만족도
영어 못하는 저에게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모두 좋았어요. 다만 제가 투숙했던 객실, 침대 위 천정에 메달려있던 샹들리제가 위층에서 좀 세게 걸으면 흔들려서 처음에는 진짜 깜짝 놀랐어요.차라리 그 샹들리제를 제거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욕실도 깨끗하고 다 청결했지만 카페트를 깔아놔서 그런지 좀 오래된 냄새가 나긴났는데 그 외 직원들도 친절하고 조식도 종류도 다양하고 동역하고도 가까워서 전 좋았습니다.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6년 5월 9일
We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bout your stay in our hotel.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host you again in our beautiful establishment in the near future.

6/10 - 괜찮아요

Sori 님, 서울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욕실 바닥타일에 곰팡이 껴 있는 호텔
인터라켄 ost주변 호텔이 별루라 기대자체가 없었음. 1. 우리가 외출했기에 방청소 해도 된다는 종이를 문고리에 걸어놓지 않았는데... 호텔직원이 노크 몇번 하고 문열고 들어오려다 사람이 안에 있는 거 알고 다시 문닫음. 그 시각은 체크아웃 시각인 12시가 아닌 아침 10시였음. 다른 방이랑 착각한 것 같은데.. 어떻게 그런 착각을 할 수 있는 지 이해가 안됨. 2. 호텔 욕실 바닥 타일 사이에 곰팡이 있음. 호텔 투숙하면서... 욕실 타일에 물때랑 곰팡이 있는 거 처음 봤음.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6년 3월 21일
Thank you for leaving a review regarding your recent stay at our property. Your business is very important to us and we value your feedback. By telling us what you liked about your stay and how we can improve, you are helping us deliver a superior experience for you and other guests in the future. We are sorry for the points which were not up to your expectations, we certainly do not want to offer this as a standard to our guest. We still hope to welcome you back at the Royal-St.Georges Interlaken.

10/10 - 훌륭해요

윤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괜찮은 호텔
신혼여행으로 와서 호텔을 예약했는데 스위스 물가를 고려하면 적절한 가격의 좋은 호텔이었음. 방도 넓고 욕조도 좋고 조식도 긍정적.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6년 3월 21일
Thank you very much for the positive review of our hotel! We are very pleased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in Interlake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Collection.

8/10 - 좋아요

Bonggeu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우 깨끗하며 아침 식사 좋음
호텔 매우 깨끗하며 주위경관이 뛰어남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6년 3월 21일
Thank you very much for the positive review of our hotel! We are very pleased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in Interlake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Collection.

8/10 - 좋아요

SANG HOO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로얄세인트조지 엠갤러리 숙박기
프랑스출장갔다고 한국오는길에 2틀 묵었습니다. 인터라켄 오스트역에서 걸어서 3-4분정도 별로 멀지 않았습니다. 캐리어 끌고 걸어가기 멀지 않은 거리였습니다. 오스트쪽은 웨스트쪽에 상점가가 별로 없지만 융프라우목적으로 한다면 나쁜위치는 아닙니다. 그리고 짐이 많으면 호텔에 pick up service를 신청하면 됩니다. 떠나는날 눈이 왔는데 체크아웃하기전20분전에 이야기해서 역까지 바래다 주셨네요. 저는 Superior에 묵었는데 방이 모던하기보다는 좀 오래되어 보긴했지만 편안했고 건물중앙에 있는 발코니있는 방이였는데 흡연자인 저는 편안하게 커피(네스프레소머신- 기본방에는 없는걸루 알고 있습니다)와 담배를 즐겼네요. 아침식사의 경우는 좀 부실한 편이긴 한데, 간단하게 쏘세지 에그스크램블, 베이컨, 등 간단하게 끼니때우는데는 별 탈을 없었습니다. 저녁 레스토랑도 같은 곳에서 운영하는ㄷ, 로스티, 퐁듀, 스테이크 파스타등을 파는데 뭐 맛은 그냥저냥 가격은 약간 높은편이였습니다.(이동네가 물가가 워낙 쎄서 다른데 가도 마찬가지긴 합니다.)저녁레스토랑 웨이터(수염에 키큰분) 웨이트리스가 계신데 이분들 아주 친절이 넘쳐 납니다 여러가지 인터라켄 여행도 조언도 해주시고, 제가 간날 눈이와서 융프라우 못가봤는데 대신 툰이나 스피츠도 가보라고 이야기해주시더군요. 참고로 겨울시즌보다는 여름시즌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11월은 날씨가 안좋은 날이 많아서 인터라켄 즐기기에 좋지 않은 시즌이라고. Special thanks for waiter&waitress(night time)of the hotel restaurant.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6년 7월 12일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 for your trip to Interlaken.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soon again at the Hotel Royal-St.Georges Interlaken - MGallery by Sofitel.

10/10 - 훌륭해요

KIKU 님, 서울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인터라켄의 좋은 호텔
무엇보다 늦은시각에 체크인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객실의 시설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다만 발코니 구석에 토사물이 마른채로 있었는데 이부분에서 불쾌했습니다. 그 외의 모든 점이 좋았습니다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1월 20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Regards Karim ABID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KYOW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1월 20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Regards Karim ABID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white 7 님, swiss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인터라켄에서 찾은 궁궐갖은 호텔.
너무 깨끗하고 예쁜 침실이었습니다. 구스타브 클림트의 그림이 있는 방이 었고 이후 서비스 직원에게 융프라우에 올라가는 길을 물었는데 좀 불친절한 것 빼고는 괜찮은 아주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5년 11월 20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Regards Karim ABID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ILHYU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호텔 입니다.
쥬니어 스위트룸으로 예약했는데, 업그레드 해줘서 로얄스위트룸에서 지내게 되었네요. 전망있는 발코니만 무려 3개가 있는 룸은 오래된 마루바닥으로 클래식했으며,내 취향에는 잘 맞더군요. 식사도 나름 괜찮고 위치도 오스트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로 가까워 편리하였습니다.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23일
Dear Mr Ilhyu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enjoyed the suite and the restaurant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Karim ABID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베키강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고의 호텔
비싼 방을 예약해서 상당히 넓고 좋았어요. 몇만원 더 주고 스탠다드 위의방 예약하세요.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23일
Dear Sirs,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ll the best Karim ABID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Chanhyo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15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Your's faithfully Karim Abid General Manager

6/10 - 괜찮아요

youngsuk 님, 서울 대한민국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래된 고성같은 분위기의 호텔
호텔이 낡아서 불편함. 개보수가 필요 세면대 물도 잘 안내려가 고쳐달라 해도 못 고침.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19일
Dear Sirs, many thanks for your booking at our hotel Royal St. Georges in Interlaken. I’m very sorry for the inconveniences regarding the shower and I already passed your feedback to our head of engineering to make an improvement. All the best Karim ABID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18일
Dear Guest, thank you for selecting the MGallery Collection for your recent visit in Interlaken.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ll the best. Karim ABID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Seongjin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청결했고 편안했고 친절했습니다. 조식도 맛있었고요. 이틀간 편히 잘 쉬었네요. 다만 저희가 묵을 때 비가 조금 왔었는데 비오는날 걷기엔 지하철과의 거리가 좀 아쉬웠습니다.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18일
Dear Seongjin, thank you for selecting the MGallery Collection for your recent visit in Interlaken.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ll the best. Karim ABID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JaeHong 님, 일산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좋았어요 가격에 비해서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조식도 좋았구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23일
Dear JaeHong, thank you for your commentary on expedia. I am very happy that you spend an enjoyable stay at our hotel Royal St. Georges in Interlaken.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all the best Karim ABID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JIHYE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최고의 호텔
신관에 묵게 되었는데 룸 업그레이드도 받아 넓고 쾌적한 방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냈습니다. 룸과 복도 뿐만 아니라 로비및 조식을 제공하는 식당 등 호텔 전체의 인테리어와 소품이 고풍스럽고 우아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인터라켄 동역과 가까워서 근교 이동이 편리했고, 호텔의 직원들이 친절해서 머무는 동안 매우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0월 27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you enjoyed our breakfast as well as our services.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ll the best Karim ABID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Jessica Choi 님, Asan,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한 직원들과 고풍적인 호텔 인테리어, 동역과 가까운 위치!
슈페리어 룸을 이용했습니다. 룸의 상태는 좋았으며, 침대 매트릭스도 푹신하니 깔끔하며 모든 것이 좋았어요. TV 채널도 다양하고 특히 융프라우의 실시간 모습을 모니터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리셉션 및 식당 직원들의 친절도가 상당히 높았으며, 질문이나 요청에 대한 호응도도 좋았고요. 제가 다소 느린 걸음인데, 제 기준으로 인터라켄 동역에서 도보로 약 7분 소요됩니다. 호텔의 인테리어 역시 제가 좋아하는 고풍적인 스타일이여서 사진 찍는 즐거움도 쏠쏠했고요. 호텔 앞 기념품샵이 자리하고 있어서 편하기도 합니다. 서역까지 걸어가도 산책 겸 무방한 거리이며, 서역으로 가는 방향에 공원이 자리하고 있어서 좋고요. (제가 다녀온 1월에는 스케이트장이 있더라고요 ^^) 암튼 만족하며, 다음에 또 기회가 닿는다면 이용하고 싶습니다. :)
답변 제공: Karim ABID 님, 2015년 11월 20일
Dear Sirs,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nd enjoyed the contact with our at our hotel. However I deeply regret to be not very satisfied with the housekeeping working time.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ll the best Karim ABID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았어요
직원 전부 친절했구요, 인터라켄 동역에서 5~10분정도 걸어가면 되어서 위치도 좋았습니다. 매일 객실 청소도 깔끔하게 해주셨구요.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1월 20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Regards Karim ABID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Patrick Bonnaure 님, 2015년 11월 20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ent stay at Hotel Royal St. Georges MGallery Interlaken and for sharing your impressions. We are more than happy that you spent a great time at our hotel and on behalf of the entire team we are already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Regards Karim ABID General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