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 호텔
3.0성급 숙박 시설

안락한 호텔, 피트니스 센터 및 비즈니스 센터 이용 가능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현재 2024 May 및 2024 June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2024년 5월
2024년 6월
이용 후기
7.6

좋아요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수영장수영장수영장
  • 무료 WiFi무료 WiFi무료 WiFi
  • 세탁 서비스세탁 서비스세탁 서비스
  • 레스토랑레스토랑레스토랑
  • 룸서비스룸서비스룸서비스
  • 피트니스 센터피트니스 센터피트니스 센터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객실 옵션

디럭스 트윈룸, 싱글침대 2개

주요 특징

에어컨
미니냉장고
평면 TV
전용 욕실
미니바
전기 주전자
무료 생수
케이블 채널
  • 24㎡
  • 2명
  • 싱글침대 2개

디럭스룸, 더블침대 1개

주요 특징

에어컨
미니냉장고
평면 TV
전용 욕실
미니바
전기 주전자
무료 생수
케이블 채널
  • 24㎡
  • 2명
  • 더블침대 1개

비슷한 숙박 시설

자주 묻는 질문

아치 호텔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치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아치 호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아치 호텔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아치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아치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아치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보고르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3km 이내의 거리에 보타니 광장, 보고르 식물원, 보고르 대통령궁 등이 있습니다. Batutulis 및 Kebun Raya 또한 3km 이내에 있습니다.

Arch Hotel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6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27개 이용 후기 중 5개" "
평점 8 - 좋아요. 27개 이용 후기 중 14개" "
평점 6 - 괜찮아요. 27개 이용 후기 중 5개" "
평점 4 - 별로예요. 27개 이용 후기 중 2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7개 이용 후기 중 1개" "

7.6/10

청결 상태

7.6/10

직원 및 서비스

7.0/10

편의 시설/서비스

7.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Abda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Perlu perbaikan di beberapa sudut kamar. Suara outdoor unit AC bising. Yg lain cukup.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reat breakfast, clean and quiet Staff very friendly and helpful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Overall just mediocre budget hotel
Stayed two nights, bad service the bell door did not bring my luggage during check in, two broken bulbs in the room and they didn't have spare. Dirty pool. But at night when it was raining the bell door lent his umbrella. Was stayed also back in 2017 much better experience.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Teddy 님, ヤンゴン、ミャンマ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美味しいレストランに囲まれたホテル
清潔感溢れるモダンなホテルです。 徒歩圏内には美味しいレストランが幾つかあります。 ホテルのすぐ傍の屋台で焼きたてのサテを買ってホテルの部屋で一杯飲みながら堪能する事も出来ます。 サテはアヤム(鶏肉)が一般的ですがカンビン(山羊肉)がお奨めです。
2018년 3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Christabe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ot too bad
Not bad, but too bad no fridge provided
2017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Harry

Zakelijk hotel
Voldoende tot goed hotel. Plus: niet duur, goede douche, goed dik bed met goede kussens, schoon zwembad, modern, ontbijt voldoende, vriendelijk en behulpzaam personeel. Min: gelegen aan drukke vierbaans weg, zakelijk hotel dat veel gebruikt wordt voor zakelijke meetings. Ontbijtzaal is soms overvol met zakenmensen. Niet gelegen in centrum van Bogor. Geen sfeervol hotel. Geen restaurant. Zwembad vlak bij ingang lobby. Veel aankomende en vertrekkende mensen zien je zwemmen. Rokersgedeelte is alleen aan het zwembad. Weinig privacy aan het zwembad. WiFi moest je vaker opnieuw instellen.
2017년 8월에 4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Tiyo 님, Tangerang Selatan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otel di jalan utama kota Bogor
Parkir sangat terbatas, kami sempat parkir di B1 dan ketika mau keluar makan harus memindahkan 3 mobil yang menghalangi. Terima kasih untuk Satpam yang cekatan mengatur parkir dan membantu keluar masuknya mobil ke parkiran yang sangat sempit tersebut. Kami tiba di hotel jam 1 siang dan menunggu waktu check in jam 2 siang. Disediakan minuman es teh manis, luar biasa! Jam 2 siang antri di meja resepsionis ada 3 orang di depan saya, untuk mengambil kunci kamar. Setelah 20 menit berlalu, ada seorang ibu yang memotong antrian (menyelak ke depan) dan herannya ia dilayani oleh petugas resepsionis. Kami yang mengantri menanyakan kenapa dia boleh langsung? Si petugas malah sok sibuk dan mengabaikan pertanyaan kami. Total mengantri 35 menit, dengan kondisi berdiri. Antrian panjang seperti ini sebaiknya diantisipasi dengan memisahkan yang hanya mengambil kunci kamar (proses cepat) dengan yang prosesnya butuh waktu lama (misal ganti kamar, tambah kamar, ubah identitas penyewa kamar, dst), atau menambahkan 1 meja lagi untuk melayani pengunjung. Saya tidak mendapat informasi bahwa harus menitipkan uang deposit Rp.100.000 per kunci kamar (saya sekeluarga menggunakan 3 kamar) dan biaya extra bed Rp.350.000 (dapat handuk dan breakfast). Sebaiknya info semacam ini dicantumkan dengan jelas di Expedia. Di kamar, saya menghubungi Operator (pencet 0) melalui telpon di kamar, berulang kali tidak diangkat. Kolam renang ternyata sangat kecil :( Idealnya tidak lebih dari 4 orang berenang bersamaan.
2017년 6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Eduard 님, Jakarta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Poor service and hygiene
We arrived around 11.30 am at the hotel, much earlier then expected after a 20 km hike. A seemingly uninterested receptionist flatly told us check in is only at 2 pm - full stop. Flabbergasted we figured to wait and rest at the pool, only to find out it did not look anything like advertised. There was no sign of hospitality either (no bar or service personnel at the pool, no welcome drink, etc.) from the hotel, so we spent over two hrs waiting at a place called "the Harvest" next door. The hotel was booked for two nights at what we thought was a nice hotel with a nice pool for R&R. Being disappointed we decided to cancel the second night. When informed, the hotel personnel, including a senior, demonstrated zero comprehension of customer service or flexibility and were not willing to cancel and refund the second night. Only after calling CS at hotels.com, who's rep went out of his way, we were assisted satisfactorily. Excellent service from hotels.com, adding something memorable to a substandard experience. The rep even requested to talk on the phone to the hotel senior and escalated. Now that is what I call service! Once in the room we discovered lipstick smudges and other spots on the pillows and sheets, no toilet paper, no extra bed (which we requested upon check in), no laundry bags and incomplete amenities. Although we will never come back to this hotel, it did get us to experience the impressive level of CS from hotels.com. The next hotel is already booked.
2017년 6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