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그냥 다 좋앗어요 위치도 일등 깨끗하고 편안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따뜻했어요"
"또 오고 싶은 호텔입니다 위치도 좋아서 트램의 BLUE.RED.ORANGE라인이 교차하는 좋은 중심에 인접합니다"